6모 성적표 언제나오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60766
성적표 언제나오나요??
그리고 군수생이라 휴가써서 모교에서 시험쳣는데
저같은경우 모교로 가서 받아야하나요 아님 평가원사이트같은데서 프린트할수 잇는건가요 잘아시는분답변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건대는 좀 억울해할만한듯 7 2
외대는 당연히 따고 경희 시립 비슷하고 중망대도 따라잡는데 삼국대+ 비명문대 인식ㅠㅠ
-
이거 어디까지 가능함? 0 0
ㅈㄱㄴ
-
수학 88점 1 0
공1 미적2틀인데 백분위 97되나요???ㅠㅠ
-
맞팔해요 1 0
잘부탁드러오
-
님들 2 0
친했던 초딩침구의 무리들이랑 친해져서 합륟히거나 꼽 끼는 거 이상함..?
-
미적 28,29,30 각각한문제에 시간쓰는양보다 확통 28에 쓴 시간이 더 많았음.
-
6모 집모 후기 4 0
국어 언어와 매체 98 전체적으로 많이 쉽다. 풀면서도 시간 남겠네 싶어서 느긋하게...
-
한지미친개꿀과목 2 0
지구2년동안 다른과목공부할시간 쪼개고 공부해서 울면서 1컷띄웠는데 한지로 바꾸고...
-
08 수학 잘하는 세대임? 4 0
근데 6평 왤케 쉽게 냈지 9평이랑 수능때 난이도 정상화되나요?
-
나는 29번을 틀려본적이 없고 1 0
20번을 항상 틀림 Fvck 하
-
공통 준킬메타 전 괜찮은 이유 1 0
2311: 공통만점 2409: 공통만점 2411: 22틀 2506: 공통만점...
-
대학 총학은 좌파 소굴일텐데 5 7
갑자기 성명문을 일제히 내는게 뭔가 어색하네 이 정도면 선관위는 진짜 ㅈ된거 아닌가
-
ㄹㅇ
-
선관위는 공정성과 형평성을 지켜야한다고 써져있는데 안그렇던데요? 이거 오류인거같아요 ㅜㅜ
-
경한이 매력적이긴 하네료 3 0
갖고싶군
-
아이앰어뽀이유얼아걸 4 1
수능 영어 강사 중에 영어로 수업해주는 강사 잇엇스면 좋겟삼오랜생각인거시디원어민까진아니어두
-
의외로 카의 출신인 가수 1 1
-
수능날에 엿이나 먹어라! 1 0
하고 엿 주는게 신기한 풍습아님? ㄹㅈㄷ 풍습
-
27 6모 국어 8번 2번선지 질문 17 1
보기 : ~~. 계몽주의 시대 이후, 사회의 공리를 극대화하지 않는 모든 제도와...
-
최저임금 안주는건 알고있음
7/1
검사합니다
6/9는 수능처럼 온라인 조회는 안되고 팩스로 받을수잇을걸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작년부터 이메일까지 추가돼서
이젠 이메일로 성적표 pdf 파일 받을 수 있게 바뀌었어용
전 모고 접수할때 이메일 입력한기억이없는데ㅠ 실제로 수령하는거 외엔 안되나요?
접수할 때 입력 안 해도 되고
https://www.suneung.re.kr/sub/info.do?m=0501&s=suneung
여기 써 있는 대로 따로
신청해서 받을 수 있어요
300원 평가원에 입금하고
신청서 써서 평가원한테 이메일 보내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