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9551
지금까지 4규 + 이해원s1 1회독 했고
이해원 s1은 3회독 까지, 앞으로 지인선 s1 전과목 + s2, 드릴드 1/2, 샤인미, 설맞이 s2, 화룡점정, 이해원 s2(얘도 3회독 예정) 은 확정으로 풀건데
여기서 2~3종류 더 추가한다고 하면 어떤 책이 좋을깝쇼
강사들 n제는 인강 안들으면 조금 불편한게 생길거 같아서 조금 고민중이긴 합니다. 올해 목표치가 공통+선택 합쳐서 30권 이상 풀어보는거라..
과목은 미적분임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앞으로 국어 공부 0 1
6모 국어 83점(화작 4틀) 재수생입니다 제가 작년에 승리쌤 풀커리를 탔지만...
-
수학 그림 있는 3점이 너무 무서운데 극복법좀요 4 0
특히 지수로그 파트
-
핸드폰을 부숴버리고 싶다 7 0
핸드폰을 거실에 놓고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야겠구나
-
짝남오빠땜에 미치겟네 3 1
에휴 ㅇㄴ 개잘생기고 심지어 스카이생임 나보다 두살바께안많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에타 난리났네 10 2
지금 과학특성화대학중 우리대학만 안 올려서 난리남
-
오르비는 딱 5 0
대학 입학하고 3월 되면 잊혀지고 안들어오게됨....현생이 너무 바쁘고 입시랑은...
-
6모 성적 믿어도 되는가..? 5 0
재수생입니다ㅠㅠ 작수 64인데 6모에서 88 맞았어요 확통이고 21(계산실수) 22...
-
한의사가 직장인보다 낫나여 8 0
삼하제외
-
이렇게 점화식 세우면 ak=17일 때 정도 물어봐도 풀 수 있음 어차피...
-
학교에서 오르비 5 2
나도 많이 했었음 수능 끝나고 서강대 펑크날과 찾느라고 학교에서 종일 오르비만 봄
-
러셀 단과 7 0
첫수업 가는데 들어가서 어떡해야하나요? 첨이라 좀 떨리네요..
-
기말고사 공부하고 올게 4 0
아침에 보자
-
27 6모 물1 전문항 해설 3 0
전문항 손수 개발한 풀이법으로 풀이했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질문해 주세요!
-
오늘 큰일났네 1 4
쌓인일이장난이아니다... 며칠쉬었다고이렇게되는구나 죽어나가야지
-
영어 이영수햄 들어볼까 4 1
관상이호감가고신뢰가감
-
담요단력 ㅁㅌㅊ? 7 1
1. 163/48임 2. 개인용 담요있음 3. 하루에 한번이상 씻음 4. 물2 못함
-
샌디 20일선 닿았다 2 0
저번처럼 강한 반등은 안나오네 아직까진
-
국어(언매): 1 -> 1 -> 1 -> 1 -> 1 -> 1 ->1(99)...
-
개처참한 수학 살려주세요 4 0
작년 말쯤 진짜 완전 인수분해도 못하는 쌩노베에서 시작해서 찍맞 덕에...
-
맨날 감으로만 푸니 이 사단이 난거 같아서
크럭스같은 학원컨
커넥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