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문법 노밴데 어케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9462
고2고 2028 수능 볼건데
일단 메가스터디 들을건데
무슨 강의를 들어야함?
문법 중딩때부터 안해서 거의 모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쇼미더 머니가 3 2
세상을 망치는 중이야
-
나 비호감이라 꺼졌으면 좋겠으면 개츄 11 34
-
2026년 6월 고3 수학 모의고사 손풀이 손해설 0 2
안녕하세요 ~ 좌동 장산역 부근에 위치한 해운대해원수학학원입니다. 오늘은 2026년...
-
메이플딱지 아는사람 6 1
개추억이네 ㄹㅇ 쿠키런 고무딱지도 근육맛쿠키 검정색
-
그래도 올라줬구나 2 1
고오맙다
-
제가 기만 하나 해도 될까요? 11 1
-
반수생 공부시간분배 0 0
안녕하세요 작수 15211을 받고 올해 6모는 15322를 받았습니다 일단 9모...
-
4교시에 수행평가 해서 전반전을 아예 날림 ㅅㅂ
-
다들 오리비를 사랑하시는 것 같으니 10 2
-
현자의돌 교재 리뷰 0 0
수능 선택과목 - 생윤,윤사 이번 6모 생윤-2/윤사-2 개념강의는 림잇 듣고...
-
괴롭다 2 2
아직도 사랑하나보다
-
과자랑 치킨먿으면서 3 2
월드컵 봐야되는데
-
외뱃 프사랑 너무 안 어울림 6 0
-
열품타 들어오실분 0 0
미소녀가 있음= 나인증은 불가능함
-
오뿡이들 내가 새콤달콤한거 알지? 12 1
잘 자
-
하루씩 오르다 데이19 0 0
레이저 가이드 스타<- 이넘에서 11분 써서 총 29분 걸림 어느정도 지2 지식이...
-
(심각함)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찌는데 15 2
예전에야 뭐 다이어트도 필요없고 좋았지만맨날 몽쉘 과자 쿠키 디저트 다 먹는데도...
-
무서울 지경임 이거 정상임?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31 2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강민철의 기출 분석 언어와 매체
오 ㄱㅅ
전형태 올인원 or 강기분 언매
갠적으로 전형태가 더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2028 수능도 들을수 잇는건 가요?
고전 문법 제외하고는 다 똑같을 거에요
중세 국어가 좀 빠진다는 얘기 듣긴 했는데 현대 문법은 변동 없는 걸로 알어요
아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