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사는 사람일수록 기본소득에 대해 부정적일수밖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9231

남들 놀때 피터지고 공부하고 남들놀때 밤새가며 노력했는데
.
ai때문에 내가 일할수 있는 자리는 없어지고
.
중고딩 시절 한심하다고 생각했던 양아치 일진들이랑 동일선상에 서서 배급이나 받으며 살아야 한다는 현실을 누가 받아들이고 싶겠음?
.
차라리 일진 양아치들처럼 마음껏 놀기라도 했으면 매몰비용이라도 건졌지 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어떻게든 빨리 결실을 맺어서 한자리 빨리 해먹거나 저런 논의 자체를 무산시켜야지...빼앗기기 싫으면 이기는수밖에 없음....근데 정말로 ai가 일자리를 다 대체하면 어쩔 수 없죠
아직 대체도 안했는데 기본소득할려는 정치인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