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8312
이번 수학 미적 1컷 88 밑으로 내려가면 (87까지는 뭐 일단 보고)
애들 진짜 공부 안 하는 거임
22 28 29는 그래 뭐 ok
22는 좀 애매하긴 하다만 그래 뭐
30은 공부 하기만 했어도 맞아야 하고 (심지어 그냥 대충 상황 찍어도 답은 맞더만)
나머지는 이게 문제냐?
오히려 나머지 26문제 슥 풀고 22 28 29 중 하나 푼 다음 30 찍어서 맞춰서 92까지도 가능할 텐데 ㅅㅂ 미1컷 84 85 가면 걍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수생 6모 대학 라인 1 0
반수생이라 휴학하고 재종 들어가려는데 사이트마다 너무 달라서 고수님들 라인 한번만 봐주십쇼
-
솔직히 수험생 중에 3 0
영어 1등급이 40%가 나와도 욕할 사람 얼마나 있겠냐 입시 ㅈ도 모르는 언론이랑...
-
강기원 스2 어려움? 3 0
ㅅㅂ 스1이랑 같다고 해서 그냥 더 짧노 개꿀하고 샀는데 조졌노
-
지구17번 1 0
지구17번틀려서 다시 풀어보는데도 똑같아서 겨울방학 이후로 안햇던 1단원 개념 다시...
-
이게 다 핸드폰 때문이다
-
현우진 2 0
형들 내가 시발점 다 듣고 수분감 좀 풀다가 수1 뉴런 하고 있었는데 이번 6모...
-
아니 덕코복권 사기당함 2 1
2등 당ㅇ첨인데 안 들어옴
-
김승리 kbs 1 0
현대문학 다하고 고전문학 할까요? 현대랑 고전 같이 할까요
-
확통 30번은 자연수의 분할 배운놈이 훨씬더 쉽게 풀리긴함. 1 0
왜 배웠냐고는 묻지말고.......분할해서 케이스 분배 딱딱하면 풀리더라
-
28예시나 작수는 물론이고 2606이랑 비교해도 허전한데
-
사설 3컷 맞았다 1 1
언매 함 다맞겠다고 객기부리지 말걸
-
시대 수학 추천해주세요 1 0
작수 22, 29틀인 통통이인데 시대 수학 누구 들어야할까요 올핸 백99 이상 받고...
-
국어는 독서 1틀 문학 3틀 문법 4틀 수학은 22 28 29 30 틀 영어 69점
-
진짜홍종분학죽이고싶네 1 0
아.
-
수학 과외를 하기로 했어요 1 0
과외라기보단 1:1 관리 느낌이긴 한데
-
고2 애기 6모.... 1 1
국어->실력대비 결과 상당히 안 좋음 수학->계산 실수만 안 했어도 ㅗㅗㅗ 영어->...
-
미적이 확통보다쉬운디 1 0
어그로긴한데 통통이로써 미적30 수2냄새 물씬나서 풀어봤는데 적분이 안들어와서그런가...
-
이거 생각해보니까 내적 아니야?
-
난 문만에 재능이 없는듯 3 1
문제 못만들겠음 ㅅㅂ
-
Higher or Lower 2 0
7연속이 한계다 10개 어케한거임;


ㄹㅇㅋㅋ
솔직히 92 잡혀도 할 말은 없는게 30은 문제 자체도 주는 문제고
나머지 26문제는 50분이면 풀고도 남는데 45분동안 22 28 29 중 하나도 못 푼다는 것이 말 안됨
171130 181130보단 확실히 쉬운 애들이잖아

26학년도부터 수악 체급들이 좀 떨어진다는 느낌솔직히 그나마 25땐 미적이 어려웠으니 할 말이라도 있지
이번엔 ㅅㅂ 그것도 아니잖아
진짜 어려운 시험지를 맞아봐야 정신 차릴 듯
2311공통+2411미적+23확통+22기하 맞아봐야지
공통 기준
23수능에서 24수능으로 떨어진 것도 너무 큰데 이건 진짜 발로도 풀겠다..
22번은 걍 이건 대비가 불가능한거에 24수능 22번에
준한다고봄 (미적기준)
나머지는.. 높1이상이면 웃으면서 풀었을거같고
낮1애들은 28 29 30빼고 다풀고 70분정도 남기고 낑낑되서 한문제 겨우 풀거같은 느낌
근데 요즘 수학이 문제가아니고 국어로 대학 결정나서
수학 대충내는듯..
대충 내도 적당히 해야지...
아니 낮1이 30을 못 풂?
진짜 이런 말 하기 싫지만 23때에 비해서 수준이 진짜 매우 심각하게 떨어졌다..
저 이번에 현장 22 30틀인데 솔직히
30번 문제가 이해가 안가서 틀렸어요 ㅋㅋ 이게? 미분이 불가능한가에 대한 의문이 들었음 2분동안 발문 읽었는데
근데 다시 푸니까 0에서 미불이여서 미분해서 걍 구하면 되긴하더라고.. 아쉬웠음
문제 자체도 쉬운데 답 찍기도 쉬워서 이건 좀 아닌 듯
너무 대충 냤음
옛날 가형기출에 그런거 있지 않았나요 루트의 미분 불가능성 답 95 나오는건가
이번 30번은 그거때문에 홀수제곱근/짝수제곱근 미분 가능성 공부한 적이 있어서 풀었네요
결론은 가형기출을 공부하자... ㅋㅋㅋ
근데 6모라서 1컷 84는 몰라도 85까지는 찍힐 가능성이 크다고 봄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