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라이브 보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516

기자들 보니까 기브미 쪼꼬렛이 떠오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은AI혁명안무서움? 그때도살긴해야할거아냐...
-
1등급 외모 1 0
-
너 좀... 5 1
몬생겼어
-
너까지 없으니까 0 0
아주 미쳐버리겟다
-
중1때 사진임 4 1
(해골)
-
69모 수능 5 0
69모 잘보고(안정1) 수능 망치는 분들 비율이 높나요?
-
잘자고 2 0
내일보자고
-
칼럼) 칼럼을 쓰는 법 3 1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을 쓰는 법
-
공부시작 3 0
정파라서 일요일마다 새벽까지 공부하고 다음날 학교가서 4교시까지 쳐자는데 이거 정배맞냐??
-
내 인증아는사람 4 0
많냐
-
난핸들이고장난 2 0
에잇톤트럭
-
(재업) 이야이야 아이시쿠 시니타쿠낫테 코지토라 후라후라 얏텐논? 3 1
OK? 가 나왔을 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고 나는 3살 더 쳐먹었는데...
-
오히려 팔로워가 줄어듬 ㅠㅠ 4 1
그냥 닥치고 ㅈㄴ 가만히 있어야겠다
-
ㅇㅈ 4 1
라면 인증이에요!!
-
노래 추천 해드림 3 0
근데 제목이 올리면 산화라 안해드림
-
쿼티님은 꼭 읽어주세요 5 2
-
왜 실검에 업소가 있냐 4 0
오르비에서 또 누가 야글이라도 씀?
-
아니 아빠... 5 4
서울에 자가로 살 기회를 세 번이나 날렸다고
-
각 길이 조건 찾는 집착을 장착하니까 개쉬워지네 모르겠으면 또 계산으로 하지 뭐
-
그림 고수들 많으시네 3 1
지금 그림 그리라면 예전 실력대로 못 그릴 듯
캔디쿠키쪼꼬렛또
죠디이죠다이
한국. 이곳에선 나의 재산 가치가 점점 높아진다
AI 노래방 채점 보고 한국에 감탄할 예정
(사실은 목소리가 크면 되는...)
실시간으로 상승
쪼꼬렛이래 채윈 아조씨 진짜 왤케 기영 어어어ㅓ우우어어엉
도망도망마..

역시 정실은 채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