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성적 오르신 분들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293
제가 작년에 공부 시작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영어를 거의 안 했어요,, 작년 6,9,11 전부 78,79점 올해 6월 76점
듣기는 절대 안 틀리고 쉬운 문제들은 다 맞춰요!
사설 치면 2등급도 맞긴한데,, 실력은 75점이라고 생각해요
목표는 무조건 1등급입니다.
다른 과목은 그렇게 급하진 않아서 다음 주부터
영어에 하루 2시간은 박을 건데 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올해 영어 공부한 거는
구문이 아예 안 되어 있었어서
이영수 구문air 끝냈고
파운데이션 이제 막 시작했어요 기출은 아직 안 봤고..
파운데이션 수강하고 유형별로 기출 풀어보면 될까요?
그리고 단어 관련해서 궁금한 게
제가 워드마스터로 좀 보고있는데,
단어장으로 외울 때는 잘 외워지는데
시험 칠 때 그 단어가 나오면 얼핏만 기억나거나
’아 이거 봤던 단어인데..‘가 심해서
계속 단어책으로 단어를 외워야될까요?
답해주면 올해 서울대의대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월에 수1,2,확통 수분감 스텝1 마무리하고 7월에 뉴런 시작해서 9월1일까지...
-
전형태 듣는 사람있음? 3 2
(언매빼고) 주변에서 듣는사람 본적이 없는데 어케 굳건히 3타를 지키는거지
-
장재원 하반기 2 0
내신 포기한 현역이고 현재 뉴런+수분감은 끝냈습니다 인강만으로는 한계가 있다싶어...
-
인구절벽에 軍 모병제 카드 꺼냈다…보충역 축소·폐지도 추진 4 3
국방부가 병역자원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선택적 모병제’ 검토를 공식화했다. 보충역...
-
잇올 빌보드 나왔는데 3 0
우리관 애들 진짜 왤케 잘하냐 4명 있는데 내가 꼴찌임 최지욱 현강 듣는애 있는데...
-
5섶 윤사? 2 0
35점으로 ㄹㅈㄷ멸망했는데 왜 1등급이 뜨지...
-
있을수 있나요? 일이나 학업
-
쌍윤 제발 도와주세요… 3 0
6모 50 48 나왔는데 이후 커리 추천해주세요 … 생윤은 어준규t ox특훈...
-
오르비 예측게임 뭐임 3 0
일단 풀베팅 해볼까?
-
학교가서 4시간 내내 잠 2 2
근데도졸림
-
6모 기하 확통 다 어렵네 1 1
둘다 28번 개같음 미적 29보다 싫은데 ㄹㅇ
-
시험기간 풀메<<<<광기 14 3
난그들을존경할수밖에없어
‘단어장으로 외울 때는 잘 외워지는데
시험 칠 때 그 단어가 나오면 얼핏만 기억나거나
’아 이거 봤던 단어인데..‘가 심해서’
전 이게 반복되다 보면 외워지는거 같아요
단어장만 보고 처음부터 완벽해야지 는 어려운듯
감사합니다 ㅎㅎ 단어장 계속 외워야겠네요,, 그 혹시 단어장 하나만 외우셨을까요? 워드마스터 2000인가 그거 외우고있는데 완벽하게만 외우면 충분할ㅋ가여?
저 그거 하나 중딩때 외우고 지금까지 하나도 안외웠는데 충분해요
그거 촤소 5회독 하시면 기본적인건 다 되는거고 워드마스터 하이퍼 1200인가 1000인가 보라색? 그거까지 하면 완벽함
우오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주황색 먼저 완벽하게 외워볼게요! 고마워용
영어원서를 읽는다
상상만해도 토나올 것같아요,,
해리뽀따 추천
진지하게 도전해볼게요 재밌겠다..
영어는
21~24 ☆☆
28 29 30 31 ☆☆☆
32 33 34 ☆☆☆☆☆
35 ☆☆
36~39 ☆☆☆☆
얘들 중에서 2개 이내로 틀리면 무조건 1뜨는 과목이니까 작전을 그렇게 짜심이...
단어는 단어장 돌렸으면 그 뒤로는 모고나 기출에 나온 단어들만 학습하셔도 충분
감사합니다 ㅎㅎ 음 일단은 그럼 주제-순삽-빈칸 순서로 풀고 공부도 일단 주제-순삽을 먼저 좀 잡고 빈칸도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해용
단어가 진짜 중요한 것 같네요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