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성적 오르신 분들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5293
제가 작년에 공부 시작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영어를 거의 안 했어요,, 작년 6,9,11 전부 78,79점 올해 6월 76점
듣기는 절대 안 틀리고 쉬운 문제들은 다 맞춰요!
사설 치면 2등급도 맞긴한데,, 실력은 75점이라고 생각해요
목표는 무조건 1등급입니다.
다른 과목은 그렇게 급하진 않아서 다음 주부터
영어에 하루 2시간은 박을 건데 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올해 영어 공부한 거는
구문이 아예 안 되어 있었어서
이영수 구문air 끝냈고
파운데이션 이제 막 시작했어요 기출은 아직 안 봤고..
파운데이션 수강하고 유형별로 기출 풀어보면 될까요?
그리고 단어 관련해서 궁금한 게
제가 워드마스터로 좀 보고있는데,
단어장으로 외울 때는 잘 외워지는데
시험 칠 때 그 단어가 나오면 얼핏만 기억나거나
’아 이거 봤던 단어인데..‘가 심해서
계속 단어책으로 단어를 외워야될까요?
답해주면 올해 서울대의대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7. 전치사구의 확장 0 0
27. 명사 기능을 수행하는 다른 의미 단위도 전치사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밸런스 게임 4 3 2
탐구 2개중 잘본거 못본거에 원점수 복붙하기 vs 영어 원점수 4점당 국어 아님...
-
내신망한 2 0
정시파이터지망생
-
후배들 만나니까 어후;; 너거들 미래다 이자식들아
-
과외알바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매뉴얼&팁입니다. 5천원 커피값에 미리 하나...
-
Ai 렌즈 있으면 어떡함 3 0
-
사탐에 쓸 시간 많은데 동사, 세사 중에 뭐할까요? 둘 다 노베고 지금은 세사에 더...
-
문디컬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
언매미적사탐2로 약대 진학했고 적성이나 전망 등의 이유로 치대 목표 반수 준비...
-
예측게입 2 1
풀매수 완
-
닉변 2 0
추천
-
나 진짜오늘하루아무것도안함! 1 0
이거거든~
-
쌩노베로 어준규 개념강의 이제 막 다 돌렸는데 주에 6-7시간 투자 기준 지금...
-
시험 끝 0 0
연논 시작.
-
만약 유람선애서 0 0
중간에 사람 없어져도 모르려나
-
리젠지 또 망했어 0 0
-
어제 오랜만에 마작 쳣는데 1 0
소사희 맞고 빡종함
-
군체 내가 2 0
살면서 처음으로 며칠간격으로 내돈내산 여러번관람한 영화임 꼭보셈
-
ㅈㄱㄴ
-
퇴근 완료 2 1
길가는 학생 커플을 보니 우울해지농
-
수능 안 볼 꺼니깐
‘단어장으로 외울 때는 잘 외워지는데
시험 칠 때 그 단어가 나오면 얼핏만 기억나거나
’아 이거 봤던 단어인데..‘가 심해서’
전 이게 반복되다 보면 외워지는거 같아요
단어장만 보고 처음부터 완벽해야지 는 어려운듯
감사합니다 ㅎㅎ 단어장 계속 외워야겠네요,, 그 혹시 단어장 하나만 외우셨을까요? 워드마스터 2000인가 그거 외우고있는데 완벽하게만 외우면 충분할ㅋ가여?
저 그거 하나 중딩때 외우고 지금까지 하나도 안외웠는데 충분해요
그거 촤소 5회독 하시면 기본적인건 다 되는거고 워드마스터 하이퍼 1200인가 1000인가 보라색? 그거까지 하면 완벽함
우오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주황색 먼저 완벽하게 외워볼게요! 고마워용
영어원서를 읽는다
상상만해도 토나올 것같아요,,
해리뽀따 추천
진지하게 도전해볼게요 재밌겠다..
영어는
21~24 ☆☆
28 29 30 31 ☆☆☆
32 33 34 ☆☆☆☆☆
35 ☆☆
36~39 ☆☆☆☆
얘들 중에서 2개 이내로 틀리면 무조건 1뜨는 과목이니까 작전을 그렇게 짜심이...
단어는 단어장 돌렸으면 그 뒤로는 모고나 기출에 나온 단어들만 학습하셔도 충분
감사합니다 ㅎㅎ 음 일단은 그럼 주제-순삽-빈칸 순서로 풀고 공부도 일단 주제-순삽을 먼저 좀 잡고 빈칸도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해용
단어가 진짜 중요한 것 같네요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