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닥이 떨어지니까 환율을 올려 손실을 줄여주시다니 4 5
역시 잼통 ㅠㅠ 이것까지 예상한거라니요
-
파운데이션 vs 키세이브 0 0
유베가는길 다 들었는데 파운데이션으로 넘어가야할지 키세이브 한번 돌려야할지...
-
속이 너무 안 좋은데 6 0
버텨줘 제발
-
일본어2떴네요 8 5
절대평가과목이라 제2외는45가 1컷인데43이떳네깝치지말걸 하ㅠㅠㅠㅠ
-
쌍항논리 (270622) 0 0
현역이라 이번 6모때 진짜 긴장 탓엇는데 생각보다는 쉬웠음.. 이거는 즉석에서 바로...
-
제목 정하기 귀찮음 2 2
이제 뻘글발사기가 아니라 정상적인 오르비언으로 좀 활동을 해야겠네요
-
ㅇㅈ 위험한 게 6 3
ㅇㅈ메타 나도 ㄹㅇ 많이 참여했었는데 (세 달에 한 번씩은 꼭 열린듯) 그거...
-
무엇이든물어보시오. 6 1
친절하게답변해드림ㅁ미다
-
이제 딴짓 그만하고 2 1
진짜 기말공부할거임
-
6모 대회 참여해주세요 5 0
교육청 평가원 이렇게 해당하는 종목? 댓글로 달아주세요 교육청 2명 평가원 14명 신청
-
6월 수학 22번 중복고려 3 0
일단 저게 나열하다가 규칙 찾아서 점화식으로 푼사람은 당연히 중복고려 안합니다 홀수...
-
남자들 0 0
보통 찐친은 고딩친구들인가?
-
수능 마렵네 6 0
ㄹㅇ 참전하까
-
22번 무지성 역추적 풀이 7 0
이렇게 답낸 사람들 많을텐데?
-
잠시운동좀하고 0 0
공부다시해야지
-
6모 후 엄마 반응 4 0
6모를 치고왔는데 너무 심란해요 한의대가 꼭 가고싶어 최고는 아니지만 꽤 좋았던...
-
찍어서 맞출 확률은 20%. 9 1
부산형님들한테낚여버린고2면개추
-
중간고사까지 대학교 공부를 하다 최근에 반수를 결정한 학생입니다. 조언을 얻고자...
-
국어 강기분만 다 들었는데 6모 68점 맞고 5등급인거 같은데 걍 새로 해야하는데...
-
드릴 제로 난이도 어떤가요? 0 1
ㅈㄱㄴ



어디피자인가요
도미노쨩입니다
도미..
(눈치콘)

나도 조…ㅠ어서타
맛잘알
할인을 마구마구 하는 도미노
내몫 남겨
채윈이 남긴 끄트머리 먹어치워주고싶다
짤은 주워온거래. 끄트머리는 나는 다 버리는 편..ㅋㅋㅋ
채윈이 남긴 포상 내 입으로..
그럼 갈릭디핑 발라놓을게용
소추잖아
다이어트?
...
혹시 벌크업 중이신가요?
내일부턴 진짜 이슬만 먹을기
ㅋ..ㅋ
하 입을 확그녕
새우없어서 불합격 드립니다
샵님 입맛이 아주 고급이야..
고급이라니요
오늘읔 진짜 갑니다~
문 철컥
줘
저도한조각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