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잘하는사람들 현역 6모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4392
국어 57 ( 독서론1 독서6 문학9 화작3틀)
수학 65 ( 13 14 15 20 21 22 확통 29 30틀)
영어 73
생윤 36
ㅈㅂ 도와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팅에서 술 마시다 잠
-
내 주량 5 0
빨뚜 3병
-
독서3 0 0
[1~4]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자본시장에서 자산 가격의 변동성은...
-
오늘공부한거 ㅇㅈ 7 2
-
새르비는 성인들 많나? 4 1
대충 혼술하기 좋은 술들 추천해볼까
-
27일차 10 1
내신 국어 국어사, 음운, 단어 골고루 수특 국어 CPU 지문 뜯어보면서 엔비디아...
-
대학백과 커뮤수준 미쳤네요 5 2
대학백과 원래 재학생 질문만 가끔 썼는데, 커뮤니티 있길래 들어가봤더니 진심...
-
나 아이핀 ㅈㄴ 큼 1 1
-
술은 너무 노맛임... 5 1
소주 맥주 와인 다 별로임... 그나마 매화수 이런 건 괜찮음
-
치맥하면서 월드컵 보기 6 4
네덜란드 잘하네
-
내 취미였는데
-
네덜 골 1 0
ㅅㅅ 첫댓글 2천덕 2골째라서
-
근데거의대부분의인간들이 8 6
노래듣는걸좋아한다는게신기함 왜지? 호불호안갈리는활동 탑쓰리안에들듯
-
이별통보를받은기분이군 6 2
가슴이답답하구나 물론그런기분은 느껴본적없다
-
며칠사이에 수학실력좀오른거같음 3 1
계산이빨라짐
-
본묘는 2살이라옹 4 1
ㅉㅉ 아무도 못맞추는거 실망이라옹
-
네덜에 전재산 들어가있음 6 0
(10만원)
-
천공의성 라퓨타였는데 0 0
아무도 몰라주다니
-
엄청난메타인지 3 2
초3?때부터 본인이 도태한남임을 깨달음 그리고연애를체념함 그래서...
-
네덜란드 벌써 골 넣었네 1 0
역시 믿고있었어
-
본인 TMI 6 1
제가 고민 없이 확실하게 좋아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제 인생에 딱 한명입니다
-
옛날에는 0 0
이런저런 감성글귀 적으면서 지냈는데 요새는 못쓰겟음 입시 준비하면서 감성이 매말랏어
-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수능 최저 이거 어캄 2 0
6모때 4합8을 맞췄으면 이거 수능때 4합8 못맞추는거 아님…? 샤갈 국수영사문...
-
현강 가야하나.. 0 0
손승연 현강가고싶은데 하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오르비음란죄는기준이뭔가요... 1 1
시대갤이나 아카라이브 같은 다른 커뮤보다 훨씬 센 거 같은데,,
-
웩슬러 지능검사 받아보고 싶다 0 0
난 내 지능이 두자리를 넘겼으면 해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이천덕 11 1
-
취ㅣ햇는데 1 1
취하면안대
-
마켓컬리 알바끝났다 3 0
4시부터 1시까지 오늘 처음 한건데 진짜 냉동창고에서 눈사람될뻥했다 돈의 소중함과...
-
나 화석 아닌데 2 0
왜 다 나보다 아이민 높은거임...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1~2틀 하는 최상위권은 아니고 121정도 받는 실력인거 참고
일단 님은 인강 들어보시는거 추천..
인강(다른 것도 상관없음) 궁금한 거 있으시면 쪽지 남겨주세요
그리고
1순위 수학. 2순위 국어
로 공부하시는게 좋을듯
탐구는 일단 보류 ㅋㅋ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수능 준비의 목적이 최저냐/정시냐
최저라면 어떤 최저냐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요
정십니다
일단 저도 현역이며 최상위권의 발끝에도 미치지 못하는 사람임을 먼저 밝힙니다
우선 국어는 그냥 인강 강사 하나 붙잡고 사고방식을 그 사람에게 맞추시는 게 좋을 것 같고요
수학은 ㅅ1발점 -> su분감 테크 타시면 될 듯 합니다
영어는 저도 3등급이 떴는지라 할 말이 없고요
저는 과탐하는지라 사탐 관련해서는 딱히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만 그냥 열심히 개념공부하고 기출분석하면 되지 않을까 정도...?
사실 가장 중요한 건 딴짓 줄이고 공부시간 늘리고 여름방학 잘 써먹는 게 아닐까요 ㅋㅋ
또 재수 생각이 있더라도 우선 이번 수능에서 어떻게든 끝낸다는 마음가짐으로 수험에 임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