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2에서 1 목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1354
5모는 84(공통 2, 미적 2틀)이고 이번 6모 80(13 22 28 29 30) 틀려서 아마 2일 것 같습니다 지금 실전 개념 강의 듣고 기출 2회독 중인데 1등급 받을려면 2회독 끝나고 뭘 해야할까요?? 역시 n제 양치기가 답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후 엄마 반응 4 0
6모를 치고왔는데 너무 심란해요 한의대가 꼭 가고싶어 최고는 아니지만 꽤 좋았던...
-
국어 강기분만 다 들었는데 6모 68점 맞고 5등급인거 같은데 걍 새로 해야하는데...
-
드릴 제로 난이도 어떤가요? 0 1
ㅈㄱㄴ
-
반타작정도 한듯 수능 화2는 아예 안해봄
-
수학 실모 난이도 3 0
전국 브릿지, 브릿지, 전국 서바, 서바 순으로 티어좀;
-
5섶 잘봐서 6모 잘보겠다 싶었는데 수학,영어 대차게 말아먹었네요... 점수...
-
6모이후 스불 0 0
이번 6모 공통 15 21 22틀렸습니다 스블들어도 괜찮을까요?
-
당시 연세대 경영학과 모 고닉 연세대 행정학과 모 고닉 연세대 메디컬 모 고닉...
-
예전에 방콕에서 2인 15000원 숙소 묵어본 적 있음 4 0
방에 침대 에어컨 끝 화장실 샤워실은 공용샤워실 조식제공
-
6모 수학 92 3 0
ㅁㅌㅊ?
-
근데 다들 정치 잘알고있음? 3 0
나는 정치 ㄹㅇ 모름… ㅅ수능 끝나면 공부해야지; 심지어 선택과목 정법인데 현실...
-
노벤데 연대이상 노리면 학원 필수인가요? 아니면 대성 있는데 인강으로만 해결 가능할까요
-
흠 진짜 만점 받고 싶었는데 시발
-
난 영어 0 0
26틀인데… ㅋㅋㅋ
-
옯크아아악
-
축구 잘하고 싶다 0 0
토마스 뮬러처럼 하고 싶네
-
연애를 하기에는 0 0
내 외모와 정신이 너무 미성숙하기에 내년 이맘때쯤부터 시도하기로 함
-
6평 쉬웠음? 0 0
등급컷 개높네
-
오르비 활기가 도는구나 5 5
이게 또 며칠 안갈거라는게;;
-
아빠랑 싸웠어요 대차게,,, 9 2
믿을 건 나밖에 없나봐요,,, 두고봐요,,, 내가 증명할 거니까,,, 결과로써 증명할 거에요
아무래도 넵 n제 실모 적당히 섞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이번 미적 28 29 30 을 다 틀렸으면 미적을 좀 더 꼼꼼히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넵 n제 풀 실력이 안 될까봐 망설였는데 n제 풀면서 미적을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