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50792
여러분 좀 쓸데없는 얘기일수도 있지만 한 번 들어주세요!
공고졸업한 현 21살 입니다
작년에 모든게 완전 쌩 노베인 상태로 1달 반 정도 체대입시 도전하며 공부했었는데 부상당해서 자동 시즌아웃 했었습니다 그 때 당시 모고는 안 쳤지만 혼자 풀어봤을때 (수학은 버려도 되서 안 챙김)
화작 6 영어 7 생윤 6 사문 5 이랬는데
3주 전 부터 다시 공부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화작 6 영어 4 생윤 2 사문 5
이렇게 떴습니다
공고라서 모고도 살면서 처음 쳐 봤습니다
국어는 온전히 긴장감과 멘탈로 인해 망해서 애초에 안 되던 실력 더 나빴습니다
긴장이 좀 해소되고 영어 생윤에서 좋은 컨디션으로 풀었고 사문은 시작에서 말려서 아예 말아먹은 케이스라고 생각해주세요
근데 영어는 듣기 4~5개 틀리던거 오늘은 운이 많이 따라줘서 2개 틀리고 애매모호했던 문제들도 운좋게 거의 정답이 떠줘서 4 정도 뜬 것 같습니다
이게 제 실력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수능때 국4 영3 탐 2,3 이 최종 목표입니다
꾸준히만 한다면 이뤄낼 수 있는 목표인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동기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긴 글 이지만 꼭 한 번 읽어봐주십쇼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드릴 강의 없이 교재만 0 0
풀어도 될까요?? 6모 확통 원점수 88인데 메가패스가 없어서 드릴 수1 수2...
-
현역 6모 등급 1 0
언확생사 23133이고 백분위 국수 95 84인데 수능날 12111...
-
젠슨황 두유노페이커 개웃기네 0 2
이걸 왜 우리한테 하는 거임 ㅋㅋㅋㅋ
-
국어 도와주세요 1 0
이번에 종강하면 반수 시작할건데 국어는 마닳으로 할건데 몇년도 기출부터...
-
사문 세지 공부법 조언!! 1 0
이번에 사문 50 세지 38인데 사문은 쉬워서 50 받은거 같아서 50고정 만들고...
-
틀린 번호 쓰면 나인줄 알 수 있을 정도로 그냥 똑바로 읽ㄱ기만 했으면 되는 거...
-
6모 보니깐 0 0
과목당 3-4프로씩 떨어짐..
-
유튜브 ㅁㅊ놈이네 0 0
https://m.youtube.com/watch?v=cY_Eyw1br8I 이걸 왜...
-
6모 너무 화가나 1 0
점수가 짜증나는게 아니고, 공부한 걸 점검해볼 시험지를 만들지 않았다는게 너무 화남...
-
수학(공통,기하) n제 추천좀 0 0
3모 92(15,22) 5모 88(15,21,22) 6모 89(18,21,22)...
-
6모 문학 홍길동전 두개 틀렸는데;; 비문학은 올오카듣고 한개 틀림
-
과탐 교재패스 돈날림.. 0 0
저처럼 과탐교재패스 사놓고 사탐런 하신분 계신가요 ㅠㅠ 팔리지도 않네 ㅜㅜ
-
ㅋㅋㅋㅋㅋㅋ
-
지구 실모 추천좀 0 0
작수 44 3모 50 5모 50 6모42.. 인데 실모 ㅊㅊ좀 작년엔 oz모...
-
현역 6모 후기 1 1
수학(미적) 96 28 계산실수 그와중에 시험 끝나기 전에 확통 풀어서 그건...
-
극소랑 이차함수 최대가 같은 상황 그려놓고 그 후 “근데 극값에서 리미트 씌워도...
-
Muu은근 잘버티네 0 0
-1% -2%왔다갔다하는중 콜옵형님들 올려줘요
-
달러화 환전해서 쭉 붙들고 있으면 계속 오르려나 0 0
장기적으로
-
경제지문 없었던거같은데 맞나요?
-
티큐 -5퍼 견딜만하군 0 0
그래도 수익률 대충 50퍼니 캬캬 슈드가 하나도 안 떨어지는게 진짜 무적이네
목표가 진짜 딱 그등급이신거면
충분한데요?
애초에 사탐은 6모 이후로 시작해서 1등급
맞는사람도 대다수고 영어도 듣기만 다 맞으셔도
10~15점은 오르시는데 그냥 듣기 다맞춘다는
전략으로만가도 당장 1~2등급은 오르실듯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님 희망주려는 게 아니라 진짜 현실적으로 가능해요
국어 영어에 자신이 많이 없는데.. 영어공부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저건 진짜 상당히 가능해 보이는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