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왜케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917
한시간안걸린건오랜만이네
22번 잘낸것같고
28번 재밌었다
30번 보면 대치동저격은 이제 관둔거같고
작수22부터 뭐 낌새는 보였다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힘조절하다가 방구뀜 1 0
도서관에서 시발
-
왜 안 냄? 둘이 좀 부적절한 관계였나요
-
아 잠깐만 1 0
기부니 너무 좋자나~!~!~!@#$#@!@#
-
영어 듣기 16 뭐임? 1 0
왤케 헷갈렸지 나만 그러냐 31 40도 헷갈렸고
-
국어수학 컷어떨까요 2 1
93 92인데
-
나한테는 마트 goat였다...
-
2506 2611 전부 현장에서 풀었는데 체감상 걔네랑 별 차이가 없음
-
6평 리뷰 2 0
국수 다 어려웠음 걍 그런걸로 ㄱㄱ
-
영어진짜 ㅋㅋㅋ 1 0
씹ㅋㅋㅋㅋ아존나어렵네
-
범바오가 22번 삼각함수 그래프 나올거같다고 했는데 2 0
그래서 삼각함수그래프 ㅈㄴ 열심히 풀었는데....
-
그래도 작년에 비해서는 13 14도ㅡ제법 많이 어려워진듯.. 15는 너프고…...
-
6모 영어 후기 1 0
어려움 작수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려움 ㅆㅂ
-
국어 등급 2 0
화작 85
-
이 분 뭐하는 분인가요? 1 1
댓글 검색해보면.....
-
국어 미친아.. 2 0
15번 22번 이랑 언어 하나 나가서 94인데 1가능?
-
22번 19찍은 병신은 개추 2 0
-
화작 4컷 얼마일까여 2 0
다들 잘친거같아서 ㅠㅠㅠㅠㅠ
-
22번이 확통한테 유리하다던데 확통에서 뭘 배울길래 유리한거? 2 1
나도 알려주라
-
건국대 서울 1학년 2학기 휴학 가능한가요?
-
2026년 (2027학년도) 고3 6월 평가원 영어 총평 (Feat. 또 속았쥬?) 0 1
안녕하세요. 대치동에서 수능 영어를 가르치는 신동훈 강사입니다. 【2026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