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국어 진짜 개에바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743
나름 국어에 자부심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쉽게 나오니까 백분위도 안나오고 개나소나 90점대 쳐나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집 보러 다니는거 귀찮은데 0 0
걍 아무데나 잡아서 계약할까...
-
더프 7-11까지 다 있음? 6 2
맞나
-
영포티라는게 0 0
20세기출생 말하는거죠?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
사걱세를 찬양하라 2 1
2028 수능 수학 영역 만표 130 1컷 97의 시대를 맞이하라 대 사 걱 세
-
배지 신청 승인 며칠걸리나요 2 0
1~14일이라는데 범위가 너무 큰데
-
7모 확통은 통계도 나오나요 0 0
ㅜㅜ
-
#STOP THE STEAL
-
시험 미응시 4 2
재수하는 거 아니라면 그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업적
-
ㅎㅇ 2 1
낼 월욜인데 다들 머함 주말의 마지막에
-
왜갑자기 리젠죽음 1 0
-
즐기는 자가 일류라는데 5 3
일류니까 즐기는거아님?
-
살면서 여자랑 대화할 때 고개 올려다본 적이 없는데...
-
난 바보니까 괜찮아 2 0
아무리 아프게 해도 못 느껴
-
왜 서프는 일요일에 볼까 4 1
-
난 6mm 반삭하고 다니는데 5 0
얼굴이 워낙 거칠게 생겨서 예쁘장한 애들이 하는 긴 머리는 안 어울리고 애매하게...
-
그곳을 가야한다 2 1
그러면이제나는
-
매순간 오만하게 티내시오 5 0
ㄹㅇ
-
대학교에서도 친구들 2 1
못 만들면 ㄹㅇ 숲에 있는 폐가에서 ㅈ을 거임
-
6잘수망 많음? 3 1
ㅈㅂ 유지만 됐으면
ㄹㅇ
꺼드럭거릴 건덕지가 없어져서 슬픔
난 억울해
이새끼들 수능때 얼마나 불바다 만들려고..
작년도 69평 개쉬웠는데 수능때 그꼴로 낸거보면 올해도 그럴거같음..
100점이라서 꺼드럭대겠습니다
고트시네 ㄷ
ㄹㅇ 주변에 3등급들 다 9n점 뜬거 보고 걍 변별이 안된건가 싶어야하는데 기분이 나쁨 그냥
의미없는 시험인듯 그냥
물모고에 불수능 기원 ㄱㄱ 갠적으로 모고는 물로 나오는게 좋음 불수능 뜨면 컷 더 박살날거라서
본인 현역 때(23수능)는 불모고 물수능이었어서 등급컷 더 곱창났음
ㄹㅇ 그냥 27수능 국어 수학 둘다 빡빡하게 내서 1컷이하들 다 변별당하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