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진짜 열심히 해야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311
작년엔 6,7,8월을 잘못보내서 망한거 같다
자만하지 말고 독립시행이니까 다양한 케이스를 준비하되 당해 모평의 중요성을 작수에서 느꼈으니 모고 분석도 열심히…
처음으로 평가원에서 국어 1이 나올거 같은데 그게 아니더라도 이전 평가원처럼 날림으로 독서 지문을 읽지 않은게 다행이다
운이 따라준 국어 점수라 생각한다… 더 열심히 해서 수능날에도 1 받아야지.. 문학 좀 꼬롬하다 싶으면 넘기고 돌아오는게 좋은거 같다 (근데 돌아오는걸 까먹으면 안된다 오늘처럼) 한번에 다맞을순 없다. 잡고있다가 객관성도 잃고 시간만 간다. 화작이라도 스킵하기. 오늘 잘친건 41? 인가 그거 스킵한거도 있음. 그때 사고회로로 잡고 있었으면 시간보내고 생각꼬여서 틀렸을듯. 화작 오래걸림. 17분? 실전에서 이상하게 더 세세히 확인하고 싶은건 이해하지만 너무 과하면 시간이 부족할거 같다. 근거가 확실하면 과하지 않은선에서 확인하고 넘어가기.
확통 다 맞고 싶다.. 또 두개 틀렸다 . 30번 기출인데 기억이 안나더라기출 회독해야겠다. 공통도 물인데 쉬워서 공부별로 안해도 남들 다 맞추는거 말고 나도 킬러 1개는 풀어서 맞추고 싶다. 15번 찍맞이다. 내 생각보다 컷이 높다 수학
영어 90점 운 좋았다 작년 수능에89점 받았다.. ㅜ올해 더프에서 3도 뜨고 .. 조금씩 꾸준히 해야겠다.
생윤 세모 별표 ㅈㄴ 쳤다 채점해보니 생각보단 덜틀렸는데 이런식으론 안된다… 이상한거 틀렸다 .. 밀이랑 국제 평화.. 풀면서 좀 어렵긴했는데 틀릴줄이야.. 요나스도 틀릴뻔 ;; 상호적이지 않은건데 뭔가 슥 읽고 지나간다 작년에도 이런적 있는데. 수능땐 킬러단원이 어려울테니 방심하지 말자
사문 5번 뭔가 풀때 생각이 꼬였다 .. 왜 틀렸지 싶은데 그때 꽂혔었다 . B가 차교 아님 낙인이라고. 지역 옮겨서 노는 물이 바뀌어서 이런식으로 회로가 흘러감. 10 15 20 다 5번이라 너무 당황했다. 다시해봐도 맞아서 밀고 나갔다.
작년엔 연계 공부 개대충했는데 올해는 국어, 생윤은 진짜 제대로 해야겠다. (아직까진 대충했다)
작수치고 쫄리고 비참했던 시간을 기억하자 이왕 재수하는거 서성한 이상 가자. 그리고 과목에 있어서 2만 받자라는 생각은 하지 말자.. 수능날 4뜨더라.. 목표는 1로 잡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옹골집합 2 0
번역 구리다옹
-
너무 배고프다옹 4 0
불닭을 먹어야겟다옹 편의점에 가겟다옹
-
채팅 ㅋㅋㅋㅋ 0 1
tax회P
-
제발
-
지금처럼 대부분한테 B+ B 뿌릴가능성이 커서 (그래도 의, 수의 빼고는 각 등급...
-
국어 제발.. 0 0
독서는 꽤 치는데
-
글 좀 썻으면 좋겟다옹 3 0
나 심심하다옹
-
[칼럼] 야구는 타격 패턴을 분석하는데, 왜 공부는 아닐까 0 1
야구 선수들은 단순히 삼진 개수만 보지 않는다. - 어떤 코스에 약한지 - 어떤...
-
나 진짜 서울대 친구 부러워 죽겠음
-
국가사회주의 독일 노동자당 2 0
지지(더럽다는 음성 상징어 지지일지도) vs 반대 당신의 의견은?
-
언매 화작 추천좀 상황 특이함 6 0
6모 미적 100 화작 97 영어 91 물1 지1 언매 노베 옛날에 화1 생2였는데...
-
치타는 달린다 5 0
커피 부스터 온! 세수 완료! 신나는 브금 온! 피의 공부 머신 가동!!
-
오노추 3 1
-
땔감이 없네.... 6 0
불멍으로 잡념을 떨쳐야하는데
-
님들 전자음악들으셈 5 0
-
불닭인건가~ 불닭인건가~ 4 0
오늘도 내 점심은 불닭인건가~
-
밖에 나오니 좋네 3 0
-
진짜 배 찢어지게 고프네 4 0
불닭인가 역시
-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옹 3 1
이름은 아직 없다옹
-
안 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