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망한 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9106
![]()
6모가 생각보다 크게 망한거같네요
언매 96
미적 84 로 예상되고
탐구 두개는 대충 4등급 아닐까 합니다
자기반성을 좀 했습니다
오르비 처음 시작한 후에
반수하느라 사람도 못만나고 하니
오르비에 점점 빠져들어서 수면패턴도 다 망가진거같습니다
거의 6개월동안 매일 빠짐없이 새르비를 한거같고
맨날 목표는 높게 외쳐대면서 스스로 바뀔 생각도 안한거같습니다
이제 발등에 불이 떨어지니 참 착잡하네요
지금부터라도 달라져야 할거 같습니다
앞으로 새벽 3시 4시 넘어서까지 오르비를 하는 일은 없애고
수면패턴을 되돌려서 순공시간을 더 확보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수학만 올리겠다는 마음으로 다른 모든것을 등한시하니 사단이 나네요.
무너진 탐구 공부시간도 다시 밸런스를 맞춰야 할거 같습니다
그동안 나태했던건 온전히 제가 책임지고 가야할 것이지만
제발 아직까지는 성적을 올릴 기회가 남아있었음 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문항 손수 개발한 풀이법으로 풀이했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질문해 주세요!
-
세사 까다롭지 않았나요 1 1
어떻게 2컷이 45지
-
파이널 마지막 8주에 나오는거 아니였음?
-
헌법제1조 , 대한민국의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 , 22개 투표소 투표중단?? 주권 침탈 +참정권 침해 0 3
https://ichannela.com/news/detail/amp/000000533036.do
-
저러다 민주화운동 터지겠네 3 6
처음부터 재선거했으면 될것을 무슨생각으로 저 꼴을 만들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
아니면 진짜 대학하기 쉬워진건가
-
대상의 변화...
-
6모 국어 난이도 1 0
이번에 많이 쉬운편 인가요? 시간이 거의 20분은 남은거 같은데
-
지금까지 풀어왔던 기출하고 많이 다른거같은데 국어 수학 풀면서 평가원스러움 못느낌...
-
삼수생이고 작년 수능 1등급! 6모 50점 실개완으로 개념 공부 후 기시감으로...
-
6모 강의 추천 1 0
6모 강의는 뭐 듣는 게 좋아요?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
이거 서성한 상경 희망 있어 보이나요
-
이해원 시즌1 vs 시즌2 1 0
두개 무슨 차이에요? 둘 중 하나만 풀어도 되나요ㅠㅠ? 6모 80인데 풀기에 적절한 난이도일까여
-
아니 22번 확통문제였네 1 0
현장에선 생각 안나서 헛짓거리했는데 경우의 수로 푸니까 ㅈㄴ 빨리풀리잖아
-
베네수엘라 차베스: '국민주권시대'+'대법관수 증원' , 현 정권 : '국민주권시대' + '대법관수 증원' 0 2
베네수엘라 차베스 에 이어 정권을 이은 마두로 의 투표용지 관련 부정선거 . 우리나라는??
-
기하29번 4차방정식? 2 0
인수 되게 깔끔하게 사라져서 2차식임
-
아 수학 96인줄알았는데 2 0
12계산틀 92 ㅅㅂ
-
깁줘충이 싫다 0 0
도태한남한녀가 너무 싫음
-
영어 독해 강의 0 0
영어 독해 강의 추천해주새요!! 4등급입니다
-
수학을 박았음에도 등수 유지 =찍는놈들만 기하 들어왔다



오르비 끊자
국수 원점수인가요
넵
잘보셨네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