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지 수능이였으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5896
1컷 50임?
생윤하다 런해서 50받았는데
난이도 체감이 안되네여,,
이기상 세지 1컷 국어 수학 6모 영어 사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옯스타 홍보하고 탈릅할게요 2 0
@h2h.ian
-
라인 질문 8 0
국 100 수 73 영 4 사문 50 생윤 42 어디 가능한가요 ? 사촌동생이...
-
사실 저 수능판 복귀함 ㅋㅋ 2 0
-
서울대식 379라.... 4 0
397이었음 얼마나 좋았을려나
-
음침부남 새르비 옵붕이들 2 0
항상 씻고 침대에 누울 것이며 얼굴까지 이불을 쭉 올려서 덮고 자거라
-
4개합일리는없겟죠ㅠㅠ
-
아니 사람들오ㅑ캐 공부를잘함 5 2
이번 6모 풀어볼건데 막 나만 5등급 이지랄이면 진짜 씹좆같을듯 실친도 집모 6평...
-
흠
-
미래가 안보입니다 6 0
이번 6모에서 66점으로 그냥 5등급이 니와버렸습니다. 독서론 화작 문학 독서순으로...
-
난 미적 모르고 기하만 풀어서 체감 등급컷이 진짜 0 1
기하 1컷 92에 미적은 공통 무난하니 미적도 무난하면 88 1 안뜰줄 알앗음 근데...
-
사문런ㄹㅇ어카죠 0 0
작수때 동사 세사 봤데데 2등급 4등급 나옴 그래서세사를 사문런햇는데 사문이랑...
-
수학 공통 1 0
1~14, 16~20은 그냥 어이가 없을정도로 쉽네 그냥 15,21,22 난이도를...
-
작수 56566 5 0
6모 3?4? 5423 뜰 것 같은데 이거 시발 나 뭐한거지 원래 성적이 일케 안오르나요?
-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이제 집감 2 0
존나힘드네 동기누나랑 같이 했는데 이 누나 집중력 진짜 뭐임 개빡세네
-
현실에서보고싶은오르비언1위 2 0
어피니티
-
2026년 시행 고3 6월 모평 국어 총평(ft. 독서 지문분석 무료배포) 0 1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6월 4일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가...
-
에피 ㄱㄴ?? 3 1
딱 295.5%인데 제발 이대로만
-
노래맞혀보셈 2 2
똔-돈돈 똔-돈돈 똔돈돈 똔돈돈
-
성적 올리는게 ㅈㄴ 힘든거같음 5 1
국수는 특히 생각하는힘, 생각하는 방식이 중요한 거 같은데 18년 이상을 자기...
-
빠른퇴근 1 0
집에가자집에가자
50 무조건
저 지금이라도 세지런 하려고하는데 혹시 언제 런하셨나여ㅠ
저 3월쯤 본격 시작했어요! 저도 마지막 수능이라 런 하지말까 고민했는데, 생윤이 너무 노잼이라 지금은 세지 고른거 잘했다 생각해여
ㅋㅋㅋㅋ재수고 15분남고 만점인데 이대로 수능나오면 2컷까지 블랭크뜹니다
1컷 50절대안나옵니다 15번 떄문에 47 나올듯요 뒤에 기후에도 살짝 걸릴만한 문제 있었고요
7번 인도네시아 호주 바꿔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