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5783
6모 개물인데 쳐망했고 어딜가나 다 존나 쉬웠다 97점이다 95점이다 탐구 1컷 50이다 이러고 있고 부모는 학원 끊는다 관독 끊는다 개지랄하고 그냥 아무 의지가 안 생긴다 나아가고 싶지가 않음 그냥 6모만 망한거면 오답도 하고 공부방향도 세우고 할텐데 부모가 지랄하니까 6모고 나발이고 인생을 포기하고 싶음 도태되고 싶어요 그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참 다채롭게 틀렸네요 6 1
국어 22틀 수학 12틀은 뭐지요.. .
-
국어(언매) : 독서 문학 전부 다 너무 쉬웠음 그냥 선지에 정답 빼고 절대 안되는...
-
ㅈㄱㄴ
-
평소에 모고 풀면 3,4 등급은 나왔는데 이번 모고 등급 보니까 너무 기본기가...
-
메가련ㅡㄷㄹ아 2 0
답지 떳는데 빠른채점은 언제 시켜줄거냐고
-
현역 한지 세지 백분위좀 1 0
한지 45 세지 47인데 어느정도 뜸?
-
아 오늘 ㄹㅈㄷ사건 있긴 했음 2 0
도시락이랑 물 안가져가서 공복시험(강제)체험함 물은 그나마 급수기로 보급받았지만 도시락은...
-
기하 백점 2 0
기하 100이먄 백분위 100뜨나여?
-
6평 후기 4 0
언매 - 100가나형 지문 남기고 20분정도 남아서 문장 하나하나 꼭꼭 씹어서...
-
화작쉬웠는데 5 1
홍길동 속이는거는 그건 왜 답이 4임? 아직도 이해못함
-
삼수생 6모 2 0
언매98 확통92 영어92 정법48 사문47인데 어디 가능할까요..?
-
반수성공가능?,.. 2 0
실기 끝나고 쭉 놀다가 6모만 신청해서 함 봐밧어요 언매84점 수학미응시(ㅎ...
-
예상 만점자 수 1 0
국어 3000 수학 2000
-
빨간색이랑 색깔 이야기하는거 순서삽입
-
평소에 기출분석 열심히 했는데 6모 보고 나니까 기출분석이 의미가 있나 싶네요 이번...
-
9월달에 화작런 쳐도되나여 4 1
현역입니다 9월달까지 언매 공부해보고 안될것같으면 화작할까요 아니면 지금 부터...
-
그대기억이 3 0
지난사랑이
-
국어 공부법 조언 좀 해주실분 1 0
김동욱 듣고있는데 계속 달리다보면 언젠간 정상에 다다를까요..?
-
지금부터 수학만 파면 3 1
4>2등급까지 할수있을까요.. 최저 맞추고 싶음
-
사문 40 1 0
어느정도일까요 4? 3?
저도 작년에 그런 생각 많이 해서 조언드리는데 잘보든 안보든 어차피 지나갈 시간입니다
시험 끝난 직후엔 선생부모 다 필요없고 그냥 ‘뭔 ssap소리들이야 어차피 나같은 천재는 수능에서 잘볼텐데’ 라고 생각하세요
그게 본인에게도, 이후 공부에도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고 미래에 보면 그게 또 틀린 말은 아니기도 할 테고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