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수 43444 6모 가채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3391
국어 96 ( 문학 1틀 화작 1틀 )
수학 85 ( 19 21 22 30 )
영어 4등급
생윤 50
사문 47
생윤은 다른 분들 정답 보고 대조해봤고 사문은 나르샤 인스타보고 가채점해봣네요
농어촌정시 서울대 노리는 중인데 영어가 문제네요
아 국어도 2점짜리 두 개 다 맞출 수 잇엇는데 너무아쉽거
수학도 19번 틀리고
전체적으로 쉬웠는데 실수가 많았던 시험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번에 생윤 쉬운 편인가요? 1 0
50 나오긴 했는데 제가 50이면 쉬운편인것 같기도해서요
-
현역 기하러의 6모 손풀이 4 0
현장에서 27틀했네요…… 더 좋은 풀이 있거나 개선점이 보아사다면 어김없이 혼내주세요(조언받슴당)
-
닉네임으로 2 0
아이캔트칸트 어떰
-
화작88 미적85 0 0
2등급, 1등급 가능함? 국어는 힘드나
-
이 셤지가 왜 아님?
-
22번 풀이 이거 맞나요 4 0
원래 22번 풀 실력이 아닌데 답이 맞아서 좀 당황했어요 a1 시작일 때 25개...
-
이번 확통 252627282930틀렸는데 확텅하는게 맞나요? 확텅개념...
-
이정도면 어디까지 가넝? 3 0
화작 35,37틀 개병신짓 ㅜㅜㅜㅜ 수학 29번 계산실수로 공비가 2/3일때 초항...
-
확통 30번 제외하고는 최초풀이입니다. 확통 30번은 비슷하게 풀었는데, 처음...
-
범바오 인강 허들링 어떰 0 0
별로면 말고도 수12미적 엔제 추천 받음 6모 222830틀 미적이 좀 약해서 미적...
-
국어 오랜만에 보니까 3 0
가슴이 뛰는군 국어가 제일로 좋아
-
진짜 미적런 추천안하시나요다들 3 0
걍존버해야하나 통계들어오면 하나는 더 맞을라나
-
수능 참전할말 고민좀 2 0
작수 14321 6평 국어 95 생윤 1 사문 1 현 중경외시고 n수, n>3...
-
뭔 하나같이 다 작수 64637에서 나랑똑같은점수받앗노 부럽다....
-
내가 실수 안한 세계선의 6모 3 1
대학 어디감?
-
원점수만으로 백분위,표점 나오는 사이트는 없나요 3 0
메가 입력 귀찮..
-
수학 ㅈ됫음 2 0
킬러, 준킬러 매번 틀리는데 어떤문제집 풀어야함?
-
작수 이후 첫 모고 결과 7 2
일단 정법에서 윤사로 런친거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고.. 다만 윤사는 제가...
-
https://youtu.be/aTFswTNx1Ik?si=_bvJtTqE-qZnecb...
-
배포모고 풀어주세요!!! 0 0
저도 참여해씀(총괄)...
서울대 영어 ㅈ도 상관없으니 이대로 쭉 ㄱㄱ
19번이 킬러였네
근데 확통임?
네
미적이었으면 더 좋았을듯
약간 후회중임
어차피 재수할거면 미적이나할걸
ㅠㅠ
국어 어떻게 올리셨어요?
그냥 강기분 새기분 들으면서 사설이든 수특이든 닥치는대로 풀었던 것 같네요
하루에 보통 문학 6지문 독서 6지문 풀고
피지컬 자체를 늘릴려고 한 것 같아요
아 예상대로 생윤 50 사문 47떳네요 아 기분개좋네 평백 97, 96 찍을 것 같은데
확통 공부법 알려주실 수 있나요..? 얼마나 공부하셨는지 궁금해요
작수 끝나고나서 한 번도 안햇는데 대충 개념만 듣고 바로 문풀 들어갔었어요
작년 수능 전에도 딱히 확통 공부는 안했고 내신때 했던 거 쭉 밀고온 케이스였고 확통 30번 1틀이었네요
확통은 문제 유형마다 풀이법이 정형화되있는 경우가 많아서 많이 풀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