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80 컷 얼마일까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0218
2는 절대 안 뜨겟죠 하 ..
높3만 떠도 갠찬은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6mm 반삭하고 다니는데 5 0
얼굴이 워낙 거칠게 생겨서 예쁘장한 애들이 하는 긴 머리는 안 어울리고 애매하게...
-
그곳을 가야한다 2 1
그러면이제나는
-
매순간 오만하게 티내시오 5 0
ㄹㅇ
-
대학교에서도 친구들 2 1
못 만들면 ㄹㅇ 숲에 있는 폐가에서 ㅈ을 거임
-
6잘수망 많음? 3 1
ㅈㅂ 유지만 됐으면
-
ㅈㄱㄴ
-
그 마스터치 아라비아따 좋아하시는 교대뱃 분이랑 친구한테 오르비 계정 들켜서...
-
미사카 미코토 공부법으로 간다 2 2
흐어
-
밸런스게임 135(100) vs 144(99) 10 1
둘 중 하나를 국수로 가져갈 수 있을 때 당신의 선택은?
-
세월이 참 빠르구나..
-
대인라 값어치함? 6 1
ㄹㅇ 고민되네..
-
옯뉴비시절 1 0
바로 지금이에요
-
이상형 적어주고 가세요 3 1
학벌 재산 외모/키 성격 이순으로
-
오르비도 이거 만들자!! 2 2
여기오는 극악무도한 빌런들에게 빈댓글을 남기자.!
-
고논 하시는 분들 0 0
탐구 두개 다 챙기시나요 하나에 올인하시나요?
-
토스 미친놈들이였네 7 0
교통비 조금만 밀리면 바로 이자에다가 정지맥이네
-
고등학교 때 맨날 내신 낮고 공부 못한다고선생님이나 애들 사이에서 무시당하다가 정시...
-
요즘 수험생들도 이거 앎? 4 3
적어도 ‘감각적 직관’이란 단어 자체는 아직도 쓰려나??
-
에반데..
2 무조건
애매ㅜㅜㅜ
확실한 건 낮3은 절대 아닐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