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knightech [1458982] · MS 2026 · 쪽지

2026-06-04 17:58:09
조회수 950

님드라 정법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9731

정법 애들이랑 답 비교해보면 대충 41인 것 같은데 정법러들은 알겠지만 솔직히 말해서 감으로 푼거랑 약간?의 소거로 41이고 정법 표본 말안되는데... 그냥 생윤런할까요...??? 


사실 옆에 생윤 친 애들이 어렵다고 난리치는거 너무 꼴받아서 생윤런하고싶은건 안비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집가고싶은학생 · 1206960 · 06/04 18:00 · MS 2023

    국수 성적이 6모에서 목표한만큼 나왔으면 빨리 생윤으로 갈아타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긴하네요

  • 오동나무통통 · 1416343 · 06/14 17:05 · MS 2025

    저 6모 정법생윤 5050인데 생윤 쉽게나오기도 했지만 일단 표본부터가.. 물론 수능 표본은 훨씬 수준 높아지겠지만 이따위로 나왔는데 1컷 50 안되는거부터... 정법이랑 너무 비교됨요 국어에 어려움이 크시지 않으면 생윤완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