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쉬웠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7859
쉽진 않았던 거 같은데 7개월만이라 가늠이 안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 닉변을 할 때인가.. 2 2
-
국어 솔직히 컨디션빨인듯 4 0
고정 100 이런 괴수레벨 아니면 그날그날 집중력 얼마냐 되냐가 크게 갈림 예를들면...
-
6모 4 0
-
생2 풀면서 느낀점 4 0
TCA 회로 퍼즐이 왜 안 나왔지?
-
오세훈 또 캐삭빵 0 1
인트로에서 '재선거 요구....'에서 끊기길래 오 유세훈 또 캐삭빵??인줄 알앗는데 아니엇음
-
저 주린인데 4 0
하닉 이새끼 왜이래요?? ㅈ됐음진짜로
-
해삼개불멍게 그런 애들도 4살쯤에 먹어본듯 어촌 사람의 특권 하하
-
지듣노 3 0
-
오르비가 전체적으로 2 0
나보다 어려졋어 난 자유롭지 못해
-
오르비 본사 입갤 9 1
이따 후기올려봄
-
문학 시간 단축하려면 4 0
기출 데이터 더 쌓고 연계 공부 빡세게 하면 되겠죠..? 기출 2.5회독 정도 하고...
-
ㄱㅈㅇ 잘생개념이후 기출 4 0
개념 아직 시작도 안 했고 7월 돼기전에 끝날거 같은데 기출 그냥 개녀무다 한후에...
-
내가 오르비에서 젤 2 0
어렷던 것 같대
-
나만 작수랑 6모 국어 공통 9 0
현장 체감난이도 차이 크게 못느낀건가 아 언매는 확실히 극과 극이었음
-
2026 국어 6평 설명부족 지문(제미나이,챗지피티,펄플) 1 0
q1)구형잉크방울로 시작하는 문단 첫줄에서는 잉크의 형성만으로는 잉크의 안정성이...
-
좌파는 결과적 평등을 추구해서 부자도 가난한 사람도 비슷한 소득수준, 비슷한 재산을...
-
설경 가고싶은데 4 0
아랍어 언제부터 공부하나요
좀 많이 쉬운거같음요
헉
공부 제대로안한지 1년됐는데 쉬웠어요
일단 17개 별표치긴함
재작수 이후로 생윤 안 건드렸는데 두개 틀렷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