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7771
국어
파본할 때 개어려워보였음
독서부터 품
사회지문 문제가 좀 ㅈㄹ맞아서 1트에 넘김
법은 읽고 걍 품
기술은 선지 난이도 조금만 올리고(작년에 아래로 구부러진다를 위로도 구부러질 것 같니? 정도로 꽤나 틀린 걸 보면 쉽진 않은 듯) 나머지는 난이도를 안 올린 듯함
문학은 소설 어려움
넘기니까 현대시 나옴. 첫 시는 틀딱기출에 있던 건데, 와리가리하며 품
고전소설은 홍길동전 나와서 살짝 흠칫하고 바로 품
<보기>가 좀 빡세던데, 율령국을 세우는게 집단적 욕망과 부패한 국가를 지우는 관점 둘 다 지문에 있다는 걸 파악하기 어려웠음.
고전시가는 은혜 어쩌고가 안 나와서 특이했음.
언매
어려웠는데? 왜 쉬웠다고하지?
최소대립쌍, 변이음, 어미활용 낸건데, 문제가 평이한거지 솔직히 지문은 어렵지.
매체도 '관측시간'기준으로 나열했니 처음부터 안 보였음.
쉬웠다는 애들 1시간 내로 지 문제지 인증 안 하면 다 구라임 걱정 ㄴ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잘본게 0 0
국영밖에 없네 ㅋㅋㅋ 수탐 실수를 너무 많이 함
-
22 6평부터 언매가 화작한테 만표 따인적이 있었음?? 0 0
아직까지 0번이었던거 같은데 이번에 가나 아니 사실 같은적도 아직 없지 않았나
-
근데 연계 너무 많은것같음 -> 홍길동전 동화책 연계
-
6모 0 0
화작 91점 2등급 ㄱㄴ?
-
님들 작수 6등급인데 0 0
28 29 맞췃어요 개추좀 작수 한 39점에서 72점맞았슴 ㅠㅠ
-
6모 적백 백분위 0 0
적백 백분위 몇나올까요?ㅜ
-
ㅅㅂ 4 1
6모를 조지던가 내가 뒤지던가 둘 중 하나로 돌아올게요
-
6모 팟팅 2 0
내일 남친이랑 수학 올라오자마자 풀어야즈이... 둘다 과외하다보니까 같이 얘기...
-
국어 5 8틀은 0 0
뭐가문제지 걍 틀릴거라는 생각도 안함
-
화작 83점이면 낮3가능? 0 0
매기기전엔 90점대일줄..ㅋㅋ
-
공부안한거만 틀려서 0 0
그래도 나름..의미잇는듯
-
작통이 몇등급 나오까 0 0
89 80임
-
이시점에서 맞팔구 2 0
-
현대소설은 아직 공부안했고 나는 홍길동전 콩쥐팥쥐같은 소설 내용도 모르는 병신임
-
김용남 조국 지들끼리 싸우다 꼴이좋아
-
현소 안읽은 연계에 고전 모르는 작품 나왔으면 조질뻔
-
진짜 ㅈ된 현역은 개추 ㅋㅋㅋ 6 3
-
확통커리추천 0 0
확통4점 다틀리고 3뜨게생겻는데 확통커리추천좀요
-
22번은 하 0 0
우진센세가 써보고 해보자 해서 a30까지 나열했는데 9부터 ㅈㄴ떠서 포기함
-
강남송파서초가 먹힌겨? 4 0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