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6882
국어 - 쉬었음 풀때는 화잣불 독서물 문학물이었는데
다풀고 화작 다시푸니까 화작도 물임
(독서론 매일 문제만 보고 풀다가 당황했음 SQ3R;;)
다풀고 15분 남음
수학 - 일단 2개는 못풀었는데 (15, 22) 아직 안매김
14 개쉬웠음
20번 약간 당황
21번 발상 떠올리기 아주 약간 힘들긴한데
3등급 위라면 금방 풀듯
영어-“4“
생명 - 이 시발 근수축 ㄱㄴㄷ를 왜
지구 - 평균적인 난이도는 낮은데
ㄴㅐ 대가리 수준이 더 낮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22번 0 0
국어 22번틀린사람 ㅎㅎ 나 ㅆㅂ
-
언기영 0 0
95 92 92
-
정법 0 0
한 5년 전 기출같음...선거문제때매그런가
-
하씨발 0 0
86은 장애인인가 씨 발
-
잘못 크게했으니 한 백만원씩은 줘라
-
수학 3컷 0 0
수학 72 ㄱㄴ?
-
6평 후기 0 0
6망해서 객관화고트 되고 수능 대박 개추? ㄱㅊ~
-
지구 어려웠나요잉~? 0 0
고자지기 저만 못풀었나요잉~?
-
영어가 어렵든 말든 0 0
차피 못해서 내 알바 아님 ㅋㅋ (영어과)
-
수학 어려웠음? 0 0
확통 봤는데 2컷 몇 나올까
-
6모 답지가 0 0
벌써 뜸?
-
하 짜증짜증 개짜증 0 0
화작 94인데 16번 옳지 않은거 골라서 틀렸다 ㅅㅂㅅㅂ 아무리 내려가도 95겠죠.....안됴이
-
빈칸 다틀림 ㅅㅂ
-
언매 96 확통 84 0 0
백분위 몇 예상
-
아직 채점 안 함 예상점수 0 0
국어 90 초 수학 70점대 영어 2 생윤사문 11?
-
14 도형이 아니라고라고라 그와중에 수1 때려죽여도 공부 안하고 지로함만 파던애들...
-
반박시 님 말이 맞음
-
6모조져지고 알바가는나 0 0
안대단해 쌰갈
-
미적80 3뜨냐?ㅋㅋㅋㅋ 0 0
20 29열심히 풀어놓고 처틀렸네
-
채점해야하는데 0 0
버스에 사람이 너무많아 크아악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