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6882
국어 - 쉬었음 풀때는 화잣불 독서물 문학물이었는데
다풀고 화작 다시푸니까 화작도 물임
(독서론 매일 문제만 보고 풀다가 당황했음 SQ3R;;)
다풀고 15분 남음
수학 - 일단 2개는 못풀었는데 (15, 22) 아직 안매김
14 개쉬웠음
20번 약간 당황
21번 발상 떠올리기 아주 약간 힘들긴한데
3등급 위라면 금방 풀듯
영어-“4“
생명 - 이 시발 근수축 ㄱㄴㄷ를 왜
지구 - 평균적인 난이도는 낮은데
ㄴㅐ 대가리 수준이 더 낮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6모는 0 0
망하든 잘보든 현실복귀가 중요한 듯 솔직히 목표인 고려대 안정권정도를 바랬지만...
-
진짜 한 문제 한 문제가 아쉬워..
-
게워낸 빈속에 괜히 0 0
뭔갈 기대하는 기분을 알잖아
-
6모 후기 0 0
국어 풀면서 눈물이 줄줄 샜따. 1컷이 100이겟구나… 하고 채점도 하기 싫어서...
-
시대인재 반수 컷? 0 1
오늘 6평 성적은 화작 확통 영어 사문 지구 (메가 기준 백분위)94 94 2...
-
난 잠시 그녈 지켜줄 뿐야
-
대인라 0 1
대인라 좋아요? 확통입니다 강k 풀고싶은데 시대인재랑 비교해서 뭐가 더 좋을까요?
-
나도 21번 틀린거 개빡치네 0 2
어쩐지 이차항 계수가 -9/5가 나오더라고
-
국어 화작 표점 컷 0 0
메가기준 국어 화작 3컷 표점으로 118점인데 본인 117 점인데 3등급 될 가능성...
-
고1 6모 점수가 0 0
수학이랑 영어가 심각한듯ㅜ 91 77 88 48 50 50
-
물리 백분위 하... 0 0
-
첫 평가원 시험 기대했는데 0 0
성적은 잘 나오긴 했는데 국수 푸는동안 이게 평가원이라고? 이생각만듬
-
메가는 또 탐구가 좀 짜다 0 0
이런...
-
9모를 향해 또 달리자
-
화1ㅋㅋ 0 0
후회되지만 이미 늦었어..
-
롯데 자이언츠 0대 10은 0 0
이 병신새기
-
평가원 맛 본 허수 0 1
언매 주변에서 다 너무 쉽다고 그러던데 나는 엄청 물이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음.....
-
수미잡이긴 한데 커리어 하이가 떠버림
-
전혀 기대 안하고 쳤는데 국어 조금 망한 것 빼고는 수학도 계산 실수 없었고...
-
평균5등급… 0 0
지금부터 열심히 하면 인서울 할 수 있을까요? ㅠ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