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 어려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6665
사셜에서 자주본 소재 많이나옴 기부니좋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홀수 짝수 겹치지 않는데 중복되는 경우 만들면 격자점이랑 다를게 또 뭔가
-
국어 고정2등급이네 2 2
작6 작9 작수 올6 2222 뜨게생김
-
개망했네 5 0
국어 71 수학 80 영어 75 생윤 47 윤사 43 에휴… 국어 왜 망했을까...
-
샐리랑 올드워먼 환상 콜라보 ㄷㄷ
-
근데 ㅆㅂ 진짜뭐지 5 1
사설 68~72 나오는 새끼가 교육청,평가원 시험만보면 76~84임 이건 현역이라 그런거임?
-
지구는 기출이 의미가 있나 4 0
걍 사설 같은데
-
확통 28
-
21번 0 0
해석하다보면 f'(1)=0 이라 좌변 t 식의 근이 1인거 바로 알고 대칭성...
-
근데 이번 미적 3 0
뭔가 270628 270630 임팩트?가 작년에 비해 부족한듯 작년이 너무 쎈건가
-
국어 어이없는 실수 줄이는 법 0 0
쉬운 모의고사에서만 유독 실수로 2,3개씩 날리는데 고1~고2 교육청 같은 쉬운걸...
-
공통 20,21,22틀 입니다 ㅜㅜ
-
확통런 후기 4 1
올해 뒤늦게 김기현 확통 갈아탔는데 22 28 30 틀렸어요 반수하면서 이정도면 잘한거라해주새요
-
사탐도 투과목 보장하라
-
근데 막상 생각해보면 4 1
25수능에 비해 이번 미적이 더 쉬웠다고 보긴 어려운것 같음 그런거 생각해보면...
-
예상컷 기준이라 바뀔수도 있을것같긴한디(3등급으로.) 국수는 1뜨고(97-96)...
-
서성한 ㄱㄴ에 연고대 스나 ㄱㄴ인가
-
군대 대체복무하려고 의대를 자퇴하고 수의대 가는 사람이 있었다던데 2 0
이건 뭐 어떤 경우인거..? 나이 제한이 수의대가 더 널럴한가요? 그렇다고 해서...
-
윤사 7번 4 0
1번 왜 오답인가요?????
-
학고반수생 6평 성적 2 0
21211 ㄱㄴ? 국사 동사 세사 트리플 50 놓친건 아쉽네요.
-
끄아아악 끄아아악 1 0
탐구!!!!
어려움 특히 20번은 어지간한 사설 반감기보다 빡센듯
풀다가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