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3103
투표용지 모자른게 만약에 누군가의 의도라면
부정투표를 위해서가 아니라
부정투표무새를 양산해서 특정진영을 아예 고립시킬 목적이 아닐까 생각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수부터 이상하게 20번같은 곳에서 계속 틀리는데 어려워서 틀리는 것도 아니고 참 뭐지..
-
님들 sbs 개표방송보셈 2 0
편집 존나 웃기네 진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주유해놔라
-
ㅠ
-
난 4 1
쓸모 없는 인생의 주인공이야
-
ㄹㅇ 궁금해서 절평인데는 진짜 놀던데
-
점수 0 0
작수 4에서 이번 6모 80인데 3초 정도 될까요?
-
영어 어려웟음? 0 1
어려웟던 것 같음 내 영어 난도 판독기준은 풀다 졸리면 어려운건데 이번에 개...
-
지구 개념 다시 들어야해서 못 칠거 같은데
-
재수생입니다. 수1, 수2 개념은 어느 정도 끝낸 상태이고, 현재는 미적분 개념을...
-
6모도 연기될줄 ㅠㅠ 1 0
ㅜㅜ
-
왜냐면 작수 성적이 ㅈㄴ 찐 노베였거든(공부 1도 안함 수학빼고) 그래서 아무리...
-
뭔가 투표용지가 부족했던곳 대부분이 보수지지 지역인것같지만 5 9
기분탓이겠지 ㅎㅎ
-
인증메타언제도냐 1 0
?
-
김부겸이 ㄹㅇ 선전한거임 1 1
국힘은 ㄹㅇ 장신차리길 ㅋㅋㅋㅋ
-
작수, 5덮 인증 2 0
확실히 좀 많이 부족한 실력도 사실인데 현장응시 보면 말리는 경향이 좀 있어서 이번...
-
성지가 될 게시글 2 0
논리학 면앙정가 금환기봉 15번 수열 22번 수2 28번 4번 36 BAC 37 CAB
-
나 자신이 한심하다 쨤푸쩜프 하러갈게 한강에서 봐
-
급 궁금해지는 게 8 1
N수하면서 중간중간에 유흥 하면서 성공한 케이스 있으려나
-
[속보] 국힘 “위례·동탄까지 총 17곳서 투표용지 부족” 5 8
3일 서울 송파구 등 일부 투표소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해 유권자들이 제때 투표하지...
ㅇㄱㄹㅇ
대중이 간파할만한 피상적인 목적 뿐만일 수가 없다고 생각함
우파가 자멸하는 현 기조에서 좌파 정부에게 달린 게 너무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