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sbs 개표방송보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3009
편집 존나 웃기네 진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윤사 망한 줄 알았는데 0 0
50 48 야르~
-
지방 현역정파(허수)6모 0 0
언매89 11,12,13,22,29틀 항상 시간부족 비문학2번째 지문 아예 못봄...
-
확통 22,28번 틀렸는데 어떤 n제 풀어야 할까요 0 0
나머지 문제들은 발상이 바로바로 떠올랐는데 저 두 문제 에서만 브레이크 걸렸어요 ㅠ
-
고2 6모 난이도 미쳣냐 1 0
개쉽네염 국 91 - 1 수 92 - 1 영 93 - 1 6모 개쉬웠는데 컷까지 낮네ㅎ
-
멘헤라오네 국어 커리어 로우임 0 0
5모 95점받고 5더프 84점 받아서 국어 조금 설렁설렁했더니 현역 점수로 복구됐네...
-
수학작년수능때도 의문사당하더니 0 0
이번에도 의문사 당했네 ㅋㅋㅋㅋㅋ
-
메가 확통 91-92 미쳤냐 0 1
당장 내려라
-
왕따 0 0
당한 사람 있나
-
화이팅.. 1 1
구라 안치고 본인 작년 화작 6모 5–> 수능 1 문학은 피램 생각의 전개 비문학은...
-
중대 반수생 6모 1 0
화작 94 확통 88 영어 1 사문 50 생윤 50 중대 진짜 탈출하고싶다
-
솔직히 평가원시험 처음 치는거라 1교시 개쫄렸는데 생각보다 쉬운 분위기라 적당히 쉬움? 개쉬움?
-
흄 0 0
이성은 정념의노예라면서 이성이 정념 기초 판단 오류발견..? 머임 아니...
-
23211 어디까지 됨? 0 0
ㅈㄱㄴ
-
국어 3컷이 왜 82야 0 0
내가 80인데 시발 ㅠㅠㅠㅠ 정신병 ㅈㄴ온다
-
반수생 이정도면 어디라인인가요 0 0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원점수 78 80 87 31 47 생윤은 1달전에...
-
6모 후기 0 0
언매 - 내가 본 것중에 제일 풀 만했음(사설이 어려워서 상대적 쉬움인지는 몰?루)...
-
이번 6모 0 0
못 봤는데 어려운가요?
-
메가가 개 짜 0 0
? 하는것들이 많음
-
분석평 미쳤다 0 0
-
지구 1컷 42-43 1 0
지구 1컷 42 43 뜰 수도
6시부터 보는중
아 개웃기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