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됐음 좋겠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2316
큰 이유는 없고 그냥 멋있어서 오래 보고시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ㅅㅈㅅ 나도 헷갈렸음 0 0
본의아니게 어그로 끌었네
-
탐구 채점이 두렵다 0 0
기출 실모 안보고 과탐보러가기는 좀 그렇긴 해
-
조국 정치적 파산이 임박한 듯 2 3
너무 부끄러움을 몰랐어
-
언매 98 확통 84 영어 90 여기까진 걍 평소대론데 (수학 좀 망햇긴 해도)...
-
돼야돼는돼….
-
영어5 ㄷㄷㄷㄷㄷ 0 0
5모때 2나와서 놓고 있었는데, 이렇게 됐네요 뭘로 공부해야 할까요
-
돌림힘 못풀고 18번은 존나 쉽게나왔었네
-
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네 0 0
19번 3+3을 3×3이라고 계산했었네
-
6모 등급 예측 0 0
화확생사 92 80 48 50 몇뜰까요
-
화작 95 0 0
응 미적 개처망했어 씨발
-
시벌 이건아니죠 ㅜㅜ
-
생명1 답 머임 0 0
ㅈㄱㄴ
-
6모 0 0
언미영물1지1 97 100 2 47 47
-
세지 48 1가능해? 0 0
ㅈㅂㅈㅂ
-
등급컷예상좀요 0 0
현역 언미영사문생명 91 73 95 50 44
-
이거 4등급은 가능한가요... 0 0
화작 70(51/19) 확통 70(55/15) 입니다...혹시 4, 4...
-
2706기하 한줄평 0 0
계산 계산 계산
-
국어 74 4는 가능할련가요..
-
점수 예측좀 ㅜ 0 0
국어 85 한지 42
대머리
아니에요 ㅠㅠ
제발 한번만 가발벗어주는것좀 보여줬으면 ㅋㅋㅋㅋ
아니야 ㅅㅂ
당선기념으로 딱 가발 벗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