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2인데 0 0
수학 4번 틀렸대요~~~~~~~~~~~~~ 쉣!
-
미적 70점이면 0 0
3은뜰까 ㅅㅂ
-
나는 국어를 꾸준히해야하는듯 0 0
국어 작수 백분위 96 반수생인데 걍 재미삼아 6모 오늘 국어 봤는데 한 반년 공부...
-
불핵불불불불 1 0
ㄱㄱㄱ
-
윤때 이런일 일어나고 오세훈 우세 떳으면 윤 탄핵에 선관위 족쳐버렷겠지
-
아 6평이 내일임? 1 2
ㄹㅇ뭐지
-
144썼는데 왜 48이 나오는거지? 신기하게 딱 3배차네
-
투표용지 부족사태는 2 3
정말 문제가 있다 특히 강남 송파라 구도가 더 이상하게 되어버렸다
-
오후가 많이 빡세던데 이번은 어떠려나요
-
ㅈㄱㄴ
-
국어9번틀은뭐야 0 0
시발
-
ㅠㅠㅠㅠㅠㅠㅠㅠ
-
사문 물질문화 비물질문화 2 1
단순히 만질 수 있냐 형체가 있냐 없냐로 구분하면 기술 같은거는 비물질이 아니라...
-
저녁 러닝 2 0
오랜만에 뛰었더나 개힘드네 진짜 올롸잇
-
확통은 다 맞은거 같은데 0 0
ㅅㅂ 6모가 커하같은데
-
확통 28 3번 맞음?? 0 0
3 5 뭐가 맞아요ㅠ
-
드디어 국어 6탈출이네.. 0 0
67점이면 5턱걸이 할듯.. 공통 50 화작17..
-
부정선거 믿지는 않는데 1 8
선관위 얘네는 ㄹㅇ 개혁해야할듯 스스로 관심이 고픈건가?
-
확통 28에 3임? 0 0
ㅇㅇ
-
"통합과학은 눈풀로 10분컷 통합사회가 더어렵다" 1 1
이거 진짜임 통사가 훨씬 어려움 ㅋㅋㅋ

들고
박치기
무습다
불닭아
와이

들박!!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