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선 바라는건 단 하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7622
조국 3등으로 낙선
그 외에는 도찐개찐이거나 (ex 한동훈 하정우)
확률이 너무 낮아서 (ex 22촌 낙선)
크게 신경 안 쓰임
하나만 더 고르자면 오세훈 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조국 한동훈 둘 다 당선될거 같던데 여조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