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화난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6000
크아가가각 블렌디드 강의 매주차 요약과제 채점기준 제대로 설명 안돼있어서 가이드라인 얼추 따랐는데도 점수 까임
알고보니 대면수업 내용 요약본은 인정 안되고 동강 내용만 요약하는 거라함
왜 공지에 그걸 안알려주는거심 좀 미리좀알려주지 대면수업 내용 정리햇던거 걍 빵점이자나
중간에 조교한테 심지어 이거맞냐고 문의도 했는데 메일 안읽씹해서 제때 못고친건데..
레터 하나 내려가게 생겼숨 ㅗㅗ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6모 1주 연기하자
-
6모전 마지막 실모 1 1
수학 ㅊㅊ좀 ㅇㅂ에 있는거면 다 ㄱㄴ 난이도는 그냥 딱 적당하면 좋겠다
-
삼반수 고민 0 1
재수로 연고 상경 라인 중 하나에 재학 중입니다. 여기서 삼반수를 해서 연고 높공...
-
와 내일이 6모야…? 2 0
시간빠르네.. 벌써 두 번째 6모 미참석이라니
-
준석이도 개표중단하라하네 0 8
그냥넘어갈사안은 아닌데 어디까지 파장이 가려나
-
지금부터 시작아님? 0 2
본투표는 지금 열릴텐데
-
오늘도 운동 겸 기상~ 2 0
오늘은 서킷 트레이닝 하는 날~
-
수능날 아침 시험장 책상에서 국어지문 찍어올린 오르비언 0 2
문득 생각나네...거기선 행복하길....
-
서울은 진짜 근소하게이기겠네 0 0
누가 이기던 재투표하라고 말계속나오겠는데
-
6모 1등급 0 2
당선되어 오겠습니다
-
6모 한국사1컷 40이라고?? 2 2
"불국사"
-
난 개표방송 보고 잘거임 1 3
못참음
-
와보니 확 깨짐 결국 응시튀를 하고 있는 나 ♿️
-
6모 담날 선거일이면 좋은데 1 3
개표방송 재밌단 말야 ㅜㅜㅜ
-
동훈아 축하한다 0 0
열심히 해라 너가 보수의 희망이다 keep going bro
-
아니 그정도로 어렵다기보단 걍 페이크만 많았던거 같은데 20번은 작수 20급이고
-
6모 미적분 28번 1 0
몇 번?
-
개표 75% 기준, 한동훈이 350표차까지 붙었군요. 0 1
이 정도면 거의 다 따라 잡았네요.
-
뭐가더어렵나요 더프는 미적분으로 응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