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로우 좀 해주세요 4 1
504명인데 501명으로 떠요 팔로 ㄱㄱ 505
-
내가 뽑은후보 공개 2 1
123456789번 중에 한 후보
-
서울대 첨융vs경북약 3 1
ㅜ
-
연세대반수 수학 1 1
지금 연대공대 다니고 있고 반수하려 합니다 2학기 휴학내고 시대재종 반수반...
-
강기분 문학도 괜찮음? 2 0
강기분 독서 듣고 있는데 국어 인강자체가 첨이라 그냥 듣고 있는데 문학 인강도 한번...
-
6모전날뭐해야됨 4 0
현역도와쥬세여
-
오세훈 화이팅 1 7
-
모두 6모 잘 보고오세요 0 1
오늘도 화이팅!
-
오늘 투표했는데 1 2
후보에 먐뮴이가 있는거임 그래서 먐뮴이를 뽑앗음
-
독서는 눈풀로 120분컷 4 0
화작이 더 어렵다
-
만약 오세훈이 이기면 0 1
진짜 레전드네 거의 모든 여조에서 밀리고 출구조사까지 졌는데
-
ㅅㅂ 2 1
왜 내 앞에서 키스하는거야 반으로 갈라져서 죽어。
-
내가 수능 위에 서겠다 4 2
일단 6모 가랑이 사이로 들어가는 굴욕을 감수하겠다
-
2026 9모 후기 4 0
1. 언매 -> 변명의 여지가 없다, 몰라서 틀렸다. 2. 문학 -> 대상의 가치가...
-
0층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0 1
드가자ㅏㅏㅏ
-
오늘 파란옷 입으신분들 중 3 0
의미를 가지고 입는 분들 얼마나 계실까요? 보이는 사람마다 그쪽인가 싶은
-
근황 0 0
번호 똑같은 버스가 거의 같이 들어옴
-
너무 많은 글은 쓰지마 4 1
약해보인다구
-
세워둔 빈 차의 문을 4 0
괜히 열어보는 기분을 알잖아
-
쉬었음청년 4 3
폐수생이 방에 들어간다
밥 드셧나요?
네파리바게트에서 샌드위치하나 먹었습니디
쓰읍 아쉽긴 하지만 잘하셧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