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하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4224
현역이고요 6모끝나고 기하런하면 힘들까요..
그리고 인강도 추천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저만 국어 어려웠나요 2 0
일단 화작이랑 문학에서 50분 잡아먹고 문학은 선지가 다 답인 것 같았어요
-
6모 0 0
등급컷 확정언제되나요… 하 피말려ㅠㅠㅠ 아니 6모는 여기서 등급컷이 더 올라간다는데...
-
6모 언매 쉬웠나요 2 0
제곧내
-
6모 국어 1 1
더프 원점수 86 백분위 95 받고 2월부터 공부하면서 국어 꾸준히 올랐었는데...
-
저 화작1틀 85인데 진짜 2등급 떠야되는데 진짜 이거 안더ㅣㅂ니까
-
하..ㅜ
-
아니 시발 아니 수학 아니 2 0
이걸 이걸로 봐서 14-2해야할걸 14+2 해버림 ㅅㅂ 내 표점 4점 아니 이건 아니잖아요 시발..
-
5덮보다 6모를 못봤다고?? 2 0
지랄마 진짜
-
6평 동사 15번 짧 해설 3 3
OO이 중국(청)인건 너무 명확하니 패스 네모 확정이 중요한데 네모가 한반도에서...
-
개병신 장애인새끼 수학 13번 틀림 나 그냥 자살할게
-
6모 국어 8번 3 0
왜5번이 답인가요?첨에5했다가 2로 바꿨는데ㅜ
-
확통 6번, 9번 틀렸습니다. 2 0
84점인줄 알고 행복해서 울고 있었는데 6번 9번을 틀리네요. 3월, 5월 둘다...
-
미적 85 입갤 2 0
씨발
-
화작이 언매보다 컷이 낮은게 2 1
진짜 웃음벨이네
-
270<세타<360을 당연히 삼사분면이라고 생각하고 풀었다가 작렬하게 전사함 3번...
-
현역때 개념 강의 한바퀴씩 돌려뒀었는데 바로 기출 풀면서 감 잡을지 개념 강의 따로...
-
6모 1 0
그정돈가 연계율 많이높던데
-
사문 48 2는 뜨나요 1 0
ㅈㄱㄴ
-
과외생 걱정된다 2 0
이새끼 왜 연락이 없지
-
내 등급 돌려줘 1 0
11311에서 22412로 나락감 수학 계산 2개나가긴했는데 핑계죠뭐
제가 작년6모미적 99뜨고 기하런했는데 작수 2등급 나왔습니다 하지마세요하지마세요하지마세요하지마세요
시발점 뉴런 수분감
후딱 끝낼라면 한완수한완기로 ㄱㄴ 공도만 인강찍먹하고
그냥 개념 뉴런 기출 교육청 이거만하면 앵간해선 다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