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서프 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22483

영어 누적으로 봤더니 11.7퍼던데 다들 영어 왤케 잘해요 상대평가면 7등급이네 ㅋㅋ 6모나 잘 봐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 2 1
너를 사랑해
-
ㅇㅅㅇ
-
오늘 중대갈거임 3 0
술마실거
-
글을 쓸 거야ㅜ나는 4 0
술도 계속 마시고 전설이 되겟어
-
오세훈 안되나 0 0
제발 ㅋㅋ
-
근데 선거운동 알바는 얼마받지 4 0
정치성향이랑 반대인 쪽 선거운동 알바 해보고싶다
-
러셀 단과 2 0
이렇게뜨는데 걍 가서 들으면 되나요..?
-
가보자 가보자
-
아 좀 떨리는데 0 0
내가 열심히 했다는 증거로 믿을게 결과가 어떻게 되던
-
나 아이돌 할래 3 0
궁극의 아이돌이 될 수 잇을 거 같애
-
강X 0회 22번 과조건인듯 2 0
그낭 지수함수랑 직선이 서로다른 3개이상의 점에서 절대 만날수없는데 나조건의 ‘에서...
-
에효..
-
문학먼저 풀고 독서를푸니까 한지문을 통으로 포기하고 못풀게되는데 그와중에도 문학도...
-
레베카 4 0
-
샷 추가 3 0
데킬라 위스키 럼 진 보드카
-
범모 1회차 정답지있는분 4 0
공유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가능하다면 해설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미적)
-
스벅 이거 커피 요즘도 장사해요? 이러시길래 네 장사 잘 돼요 라고 했더니 티비에...
-
늘 본투표만 함 1 0
딱히 부정선거 우려 이런 쪽은 아니고 그냥 뭔가 당일에 해야 기분이 좋음
-
이거 맞음?
-
와 한동훈 됐구나 ㅋㅋㅋㅋ 0 0
접전에서 이겼네
오 1페인가요?
빌보드 붙었나요? 오늘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붙은데도 있다하더라고요 저희관은 아직 안붙었음요
수학이 어려웠다는 분위기긴해서 기대중이긴한데 아마 힘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저희 붙었는데 1페맞음요 저거면
1페 컷 혹시 아시나요 어차피 영어 3이라 100등 안 될거 같긴한데 궁금해서요
429라 될겁니다 영어3이어도
감사합니다!
빌보드 컷이 417이였나.? 하여튼 많이 낮던데 수학 표점 낮게줘서 그런가봐요
수학 4월례 만표가 154인데 이번 서프 만표가 151인게 말이 안되긴해요
4월례보다 표점 15점 떨어져서 4페도 못들줄 알았는데 70등밖에 안떨어짐요
확실히 월례때에 비하면 보정 좀 많이 짜게 하는듯 저도 10점 넘게 떨어짐…
월례 보정이 너무 물이긴함 덕분에 행복하지만 이게맞나 싶음
저랑 너무비슷하시네요 물론 수학황이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