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사문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9550
30분만에 인생 날리기좋은과목이에요,, 하지마세요 훠이훠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파란옷 입으신분들 중 3 0
의미를 가지고 입는 분들 얼마나 계실까요? 보이는 사람마다 그쪽인가 싶은
-
근황 0 0
번호 똑같은 버스가 거의 같이 들어옴
-
너무 많은 글은 쓰지마 4 1
약해보인다구
-
화2는 손으로 치는기 아니야 5 1
마음으로 치는거지
-
세워둔 빈 차의 문을 4 0
괜히 열어보는 기분을 알잖아
-
쉬었음청년 4 3
폐수생이 방에 들어간다
-
시대재종 반배정 궁금해요 5 1
시대재종 반수반을 생각하고 있는데 그럼 정규반이랑 반수반이랑 완전 따로...
-
결과 활용은 가치 개입인제 일반화가 결과 활용에 포함되진 않는 거죠?
-
국어가 너무 싫어 3 0
영어도 싫어!
-
6모전날이군 3 2
이젠나와상관없는날이지만약간떨리내..
-
생윤 탈출하고 다른 거 7 0
현역입니다ㅠ. 3모 때 생윤 50 사문 50 5모 때 생윤 41(2등급) 사문 48...
-
ㅇㅈ 5 1
헤에
-
이슬이랑 썸타고 잇어요 4 0
매일 밤 붙어다님
-
난 모르는 척을 잘해서 1 1
항상 너가 나서면 처음인냥 대해주었지 이게 배려가 맞을까 생각도 하지만 내가 너무...
-
서울 최종 표차이 예상 0 2
오세훈이 10000~15000표 차이로 이길것 같은데 사전투표/본투표 열린 비율이랑...
-
에겐녀 4 1
에겐녀임
-
또다시 온 세상을 오리비로 2 1
두 번째는 맘대로 안되서 아쉽지만..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
내일6모인데 5 1
오늘 술은 에바겟지
-
20분을 잡고 있어도 음수 나오길래 1달 안 했다고 수열 고자가 된줄 알았는데 답지...
-
6모 ㅎㅇㅌ 0 1
ㅎㅇㅌ
원래 제대로 준비 안 하면 어떤 과목이든 마찬가지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