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물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7717
고2입니다. 제 학교가 물리를 특이하게 기말고사에만 시험을 치뤄서 아직 한창 물리학 모든 단원을 전체적으로 공부하고 있는데요
배기범 선생님 강의가 잘맞아거 퍼개완 듣고 완자까지
다 푼 상태입니다
제가 예전에 계획 세울 때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다니면서
3순환이 내신에도 엄청 좋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어서
덜컥 구매를 하긴 했는데요
지금 와서 보니까 내신 준비하기에는 볼륨이 너무 큰 것 같더라고요 ;; 그래서 이제라도 3순환을 중고로 팔고 ( 6평이 사흘밖에 안남아서 팔릴까 싶기는 하지만 .. ) 올해 강좌 first 문제풀이를 들어야할지, 아니면 3순환을 밀고 가야할지 궁금합니다. 올해부터 바뀐 교육과정이라 3순환 내용에도 제가 배우는 내용과는 조금 차이점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그 차이점과는 별개로 3순환이 내신에 유의미한 강좌인지 궁금합니다. 기말은 한달 조금 넘게 남았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Ls일렉 종필이가 매집하드만 역시 쏘네
-
곧 있을 6평 다들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도 수험생으로서 열심히 공부하고...
-
아이고 운영자가 사이트 망하게하네 8 11
이런거도 뭐 운영방해죄 이러면서 산화되는거임??
-
막 인강이라고 뭘 덜 알려주고 그런건 없지?
-
대학가서 꼭 엄청 오래 가는 찐친무리 만들거야 라는 생각으로 1 1
현재 버티는 중……..
-
6모 대비 킬캠 1회 후기 0 2
드디어 올 것이 왔네요 제 민낯을 드러내는 시간이에요 ㅋㅋ 결과 먼저 말씀 드리면...
-
6모 문학 연계 1 0
연계 어느정도 깊이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여… 운문은 시어랑 시 주제 정서 이런거 정도...
-
슬슬 배고픈데 밥먹을까 0 0
편의점조차 갈 돈이 없음
-
뭐가 이리 많이 사라짐 7 3
벳커버님 갔다고?? 또 누구누구 감
-
나 학사경고 2 1
학사경고 먹을 듯 결석 1/3 F 이거 왜 잇는거임 대체
-
과기대 가셈 과기대 1 1
사립대학들이 ㅉ
-
오운완 4 1
-
맞팔 구해요 급해요 6 0
요즘 똥글 작작싸고있어요
-
이정도면 사태다 6 0
내 팔로워 돌려달라니깐? 옯생회복덕코쿠폰이라도 뿌리던가..
-
확실히 아침이 좋아요!! 6 0
밤 세고 싶은 유혹 이기고 일찍(?) 잤는데… 아침공부 너어~무 좋네여 ㅎㅎㅎ 오늘...
-
성대 수논 0 1
이거 난이도 어느정도에요? 작수 미적 공통 1틀 미적 2틀인데 도전해볼만 한가요?...
-
뻘글 하나만 쓸게 1 0
딱 하나만
-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0 0
이거 12년 전이라고 아 진짜 시간 개빠르네
-
오르비 망한 거임?? 7 2
왜 막 산화됐다는 얘기밖에 없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