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필 4반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7708
현역 54355 완전 공부 안해서
재수 33332 국숭세 공대 이때도 공부 거의 안하고 들어감
그래서 삼반수 시작했는데 9-10모까진 평가원,사설 연고~서성한성적은 뜸
근데 재수때도 삼수때도 시기상관없이 5개월 이성 지나가면
정병상태와서 성적 떡락(브레인포그 개빡세오고 잠도 안오고 둥둥등)
그래서 4개월 잡고 사반수 해서 서성한라인 가려고 하는데
미필 4반수 해도 되나요 솔직히 취업만 샌각하면 인하대 이런데 삼수때 지원해서 가고 끝냈을거고 학벌이 전부가 아닌걸 압니다 그래도 저한텐 너무 그 의미가 크네요 조언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예열지문 0 1
6모 예열지문 받아가세요. 링크 :...
-
지금데우는음식 10 3
닭젖
-
여러분아무슨하버드야 9 4
거기국립아니잖아
-
그렇답니다 4 0
-
이거로에피못따나 3 1
라이더 솔직히따게해줘야댐
-
목동 시대 전장 0 0
전장되면 가장 높반이죠!??
-
가끔 팀원들 보면 2 2
의도적으로 본인이 맡은 부분을 용서받을 수 없는 퀄리티로 만들고 저한테 짬때리려는게...
-
6월대비 격차 모의 ㄱㅆㅆㅌㅊ 2 0
전날이어도 풀어보는거 추천 확통이 ㅈㄴ좋네요..
-
모의고사는나의쇼타임
-
오뿡이들 내가 달콤한 거 알지 ? 15 0
잘자.
-
재수생이 현역보다 유리한 과목 투표 11 0
-
오늘은 달이 예뻐 14 1
이럴땐갤럭시쓰고싶더라
-
중학교 때 이후로 정보는 처음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저 혼자서 스튜디오코드 살짝...
-
기말 공부 노래 6 1
뻑 더 스쿨~
-
난리났다 잠안온다 9 0
큰일났다시발ㅋㅋ
-
오겠지 해뜰날 오늘도 화이팅! 2 0
힘들다는건 잘하고 있다는 거야
-
근데 재산이많아도 8 2
다 저축이랑 주식에 묶여있어서 사실상 재산은 50만원이하임
-
친구가 나보고 너는 성공은 못해도 자살은 안할 것 같대 2 0
이거 칭찬임? 나 자러간다 ㅅㄱ
마지막수능아니엿음 걍 군대가 맞긴 한데
마지막이니 마무리 잘 지어봐여
삼수 망하고 바로 군대가려고 했는데 군휴학 생각못하고 한학가 다녀버렸어요
네 본문에 학벌 의미가 크시다고 하셧으니
마지막 불태워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요
군대 뭐 지금 가나 내년에가나 솔직히 거기서 거기라
감사합니다 어차피 늦은김에 마지막 도전 해봐야겠네요
5개월 지나면 정병 와서 떡락하는거 저랑 비슷하네요..
전 그레서 걍 4개월 잡고 하려고요 그전까진 개념만 돌리다가 재수땐 1월시장>6월중순부터 삼수땐 4월시닥 9월중순부터 빡세져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