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듣노 7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1914
Mrs. Green Apple - 青と夏 (푸름과 여름)
여름의 청량함을 잘 살린 곡입니다
이번 주는 JPOP 위주로 올렸으니 담주는 또 주제를 바꿔보죠..
映画じゃない
에이가쟈나이
영화가 아니야
君らの番だ
키미라노 반다
너희들의 차례야
映画じゃない
에이가쟈나이
영화가 아니야
僕らの青だ
보쿠라노 아오다
우리들의 푸름이야
映画じゃない
에이가쟈나이
영화가 아니야
僕らの夏だ
보쿠라노 나츠다
우리들의 여름이야
공부할 때 노래를 듣는 걸 지양하는 편이지만
진짜 너무 하기 싫을 때는 노래 틀고 좀 괜찮아지면 끄는데요,
한국어나 영어 가사는 공부하는 내용보다 가사에 집중하게 되는 일이 잦아서
잘 못 알아듣는 일본 음악을 자주 듣는 것 같아요!
한때는 음악 관련 진로를 고민했던만큼 가사 없는 고전 음악도 꽤나 자주 듣는 편입니다!
살아남았다는 것은 강하다는 것.
은근 익숙한 클래식도 많을거고 취향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지만,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 순간적으로 인지능력이 상승한다는 썰도 돌았으니
이번 기회에 고전 음악을 접해보심은 어떤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젖지 젖지 0 0
팔로워 돌려줘요
-
6모 치고 사탐런 할 예정입니다 세지랑 뭐 할지 고민입니다 사회에서 그나마...
-
얘네들 뭐하냐 2 0
-
[230913] 아는 각은 수선의 발을 내려봅시다 3 3
2023학년도 9월 모의고사 13번 문항입니다. 선분CD는 구하기 쉽지만 선분AC가...
-
순댓국에 소주마렵네 3 2
크으
-
근데 확통 2 1
당장 수특 lv3에 있는 거 하나 30번에 박아도 정답률 작살 날거같은데 그렇게 까지 어렵게하려나
-
젖지가 씹덕짤 혐오하나 1 1
그럴듯해.
-
생강이 발모제를 바르면? 6 1
진절머리남 ginger 머리남 엌ㅋㅋㅋ
-
언매랑 고전시가 빼고 문학과 비문학이요 국어 참 힘드네요
-
나 너무 무서워 1 1
-
제 취향은 1 0
에이블리자체제작당일출고쫀득쫀득여리핏 입는 여자에요
-
뱃커버 얜 갑자기 왜간거노? 1 0
''
-
오늘은 제 선택과목 중 하나인 사회문화 5월 서프에 관해 늦은 리뷰와 후기를...
-
너무예쁜대 6 3
캬
-
이거이거 고3 1학기 내신에 미적분이 있는 건 미적 선택을 강요하는 거나 마찬가지임 3 2
기하러 하대 ㅠ
-
일단 1년하던걸 1학기에 1단원만 뺴고 우겨넣으니깐 너무 방대함
-
현실적으로 물리 시간 5 1
4페 드갔을때 몇분 남아야 함? 나 평균적으로 10분보다 살짝 밑으로 남는데 그래서...
-
내가 벌점이 0점인데 1 0
흠...
-
수험생 1위 커뮤니티의 일상 1 1
이모티콘 보고 꼴린다 여자는 xx가 최고다 x스 고소합니다 ...
-
하얀피부가최고임 1 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