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노베 미적 vs 확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0826
지금 과외생이 확통을 너무 못하거든요
5모 때 확통파트 2개 맞았던데(전 5월부터 맡았습니다)
그나마 통계 좀 가르쳤더니 이제 통계는 좀 하지만
문제는 6평 때는 곱셈정리까지만 나오잖아요
지금 시점에 빠르게 확통 개념 정리해준다고 문제를 뭐 더 풀 수 있을런지 모르겠는데... 차라리 6평 한정 미적 선택을 시킬까요? 표점이라도 잘받으라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평에 현대소설 2 0
연계되나요? 보통 현대소설은 잘 안되죠?
-
말이 안되는데?
-
저는 임금 예찬 시 대신 0 0
오르비 찬양 시 지을래요
-
레전드 할머니가 0 0
레전드 고갯길을 레전드 레전드 넘어가고 잇네
-
기출 분석 밀린거랑 오답 밀린거(서프,더프,실모,브릿지두회차,엔제세권...
-
이 새끼 병신임? 2 0
고대 갔다는 거 자체가 이미 대단한 건데 ㅋㅋㅋ 5수해도 고려대 갈 수 있는 사람이...
-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3 0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 줄게
-
에휴 2 0
바나나똥처럼 길고 얇게 오르비 해야지
-
성적 받아서 지금 개못쳐도 현역 6모보단 잘칠듯 ㅇㅇ
-
중앙대가 명문인 이유 4 0
인정?하면 개추
-
내 무습다.... 0 2
-
르세라핌 신곡 들어보고 오니까 선녀같네
-
오르비에서 오래살아남는법 2 3
1.오르비에 가입한다. 2.글을 쓰지 않는다.
-
공부 질문하시는 분들에게 2 1
오늘 뭔 큰일이 발생한 거 같아서 왠만하면 아침되서 질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
참고로 오르비는 3 1
오르비북스 저자 겸 전 직원도 오르비 비판으로 산화시킴
-
대성마이맥 인강 플레이가 안됨 3 0
아니 지금 어떻게 해도 어떤 인강을 틀어도 대성 마이맥 인강이 아예 연결이 안...
-
저는 무브가 좋아요 2 0
진심이에요
-
산화 머임 3 0
무섭네요..
-
대 산화 시대를 극복하는 방법 2 1
-
산화 당하신 분들 팁 드립니다 3 7
재릅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6평 잘 봐서 뭐하냐 그냥 확통 경험시키셈
어차피 수능날 확통 보는 학생이면
6평 때 표점 높게 받는 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