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통과수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10763
나오면 당일날 꼭 다 풀어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쪽지 기능 이거 뭐에요?? 2 0
다른 사람 프로필 누르니까 쪽지?라는 기능이 있던데… 이거 어디에 쓰는 건가요??
-
하루아침에 친구들이 죽었어요 0 2
-
맞지 않나요
-
그림 작업물 받은 거 자랑 0 2
우효
-
사화 0 2
기묘사화
-
원래 나의 고난이 커 보인다고 1 2
그래 그렇게 느낄 수 있지 사람이니까 호모 사피엔스잖아 근데 그렇다고 남의 고난을...
-
학교축제에 1 2
오아시스 불러주고 다음날 폐교하면 안되냐
-
근데 인간적으로 2 1
몇수인거냐
-
아니 그래서 수능 많이 보면 등급 상관없이 강평 ㄱㄴ? 1 1
ㅇㅋ 앞으로 개정수능 통사통과 5번 친다
-
고능아분들은 다 오르비하나 1 0
왠지 똑똑해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 보임
-
뭔가 나만 느끼는게 다른가 1 0
난 26국어 가나지문만 압도적으로 어려웠던 느낌인데
-
오르비에서오래사는법 0 1
-
10 30틀 93점 29번 숫자 끼워맞혀서 실질적으로 푼건 89점임
-
진짜썸인가학싯ㆍㄱ삭닛ㄱㆍㄱㅅ
-
벳커버님 왜요? 0 1
??
-
갑자사화 0 1
갑자(기)산화(됨)
-
동테되는줄 0 1
와
-
성장한 줄 알았는데 0 0
아닌 것 같음
-
25국어 어게인 1 0
미확 최소4점차 보장하라
-
하.. 슬프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