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랩실의노예 [993446]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6-05-31 12:37:11
조회수 5,346

의대vs계약학과가 웃긴 이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5514

지금입학하는애들 졸업시즌에

반도체 성과급은 0원일수도있죠

심지어 올해마저도 의사가 삼닉직원들이상으로 벌고있고

하지만 의사연봉은 절대 떨어질일없습니다

전문의는 5억이상받을거에요

그나마 의가 아니라 한약수여야 양보해서 취향껏 골라가는거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