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2808
이감 3-4 봤음 살면서 이렇게 망한 이감은 처음이군요.
최근 컨디션이 좀 떨어진 것 같아서 일욜엔 좀 쉬어야겠다 생각중입니다..
이번 주에 푼 수학 공통 주간지 오답 반쯤 돌렸고
하프모고 쳤고
수II BTK 7-8장 어제 푼 거 다시 끄적여봄
며칠 전에 8번까지 풀고 피곤해서 다음을 기약한 헤일로 모의고사 풀어봤습니다
미적을 너무 못한다는 것을 또 한 번 여실히 느꼈네요
아마 다른 분들이 6모 직전 국어 연계나 탐구 벼락치기 할 때
저는 미적을 해야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계획해봅니다

문과의 친구 사문 기출분석을 시작했습니다. 2606, 2506, 2406, 2306 4개년치 선지와 문풀 해봤고
이 글 쓰고 2206까진 하고 자러 가지 않을까 싶어요?
사문 이거이거 제가 아직 범부라 그럴수도 있지만 정말 생각보다 많이 개꿀같습니다..
다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르비 6모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수학 n제 추천 6 0
작수 확통 3틀 공통 3틀 (남들 다 틀리는거 틀렸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고 현재...
-
손가락걸기를 학습한 나 6 1
이거 못막습니다
-
1만덕씩 드릴게요 선착 3명
-
잠자겠습니다.
-
5덮 현역 ㅁㅌㅊ? 4 1
영어 3은 만들어야겠죠..?
-
오늘은 5월 31일입니다 4 3
벌써 2026년도 5달이나 지났습니다
-
스블 별표친 문제 복습 vs 쉬사,준킬러 엔제 틀린거 다시보기 + 실모 보면 준킬러...
-
리젠 멸망? 4 0
시즌몇호째인지감도안옵니다
-
지구1 n제 2 0
작년꺼 지구 폴라리스n제 안푼거 새삥 있는데 올해꺼 안사고 그냥 작년꺼 풀어도...
-
는 사실 국민 생명 인질잡아 밥그릇 챙기는 의마스들 소굴 메디스테프 ㅋㅋ
-
시대 수학 0 0
내 얘기는 아니고 친구 얘긴데 김성호 박종민 안가람 엄소연 이동준 장재원 중에...
-
삼양 1963보다 왜 일반이더 0 0
나은거 같냐 일반이더 맛있는데
-
정병의 유일한 장점이였던 것 5 0
술쳐마시고우울해서 감상문이랍시고이딴글쓰는데영감은 ㅈㄴ 잘 떠오름 이 수업에서 가장 점수 잘 받음
-
사문 생윤 과외 해보신 분 6 0
시범과외가 잡혔습니다 생윤 4, 사문 5등급 정도라는데 시범과외때 뭐 해주면...
-
오늘 윤사 생윤 기출분석 각각 1000개의 선지정리 0 1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각각 200문제씩 x5 모든 선지에 틀린 이유 맞은 이유 근거 다는 중임
-
프린트하려고 가보니까 수험표 뽑는게 없네 내일 살면서 첫토익 수능1등급이 공부...
-
오늘의공부인증 2 0
안햇어요
-
대성마이맥 패스 양도 1 0
수능 치려고 했는데 안 치게 되어서 양도합니다 가격은 27만원에 캐쉬 10만원...
-
야ㅑㅑ 2 0
기분조타
-
난 공부 잘할 자격이 없다. 2 1
오랜 생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