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언더우드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01647
시험결과보고 학교썀이 언더우드 추천하던데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루갑니다 5 0
골문으로 갑니다....지루,.....슛.....넣었습니다! 지루!
-
이야이쯔요호~야이야쯔요하~ 0 1
그어밍창쌴 이이피엔홍얼~
-
백합이 참 아쉬운 게 8 1
꽈츄가 없다는 것임… 진짜 달달하고 맛있는데 정사씬만 가면 조금 아쉬움
-
성불의 기쁨을 누릴수 있다는 희망을 느껴야함
-
메가 신성규T 0 0
코엑스 설명회때 온다는데 가고싶다 ㅠ 지방러는 운다 ㅠ
-
고3때 나 0 0
수시안쓰겠다고 땡깡부려서 쌤이 부모님께 전화해서 그러지말라하심
-
물2하는 부남충 글씨체 인증 6 0
-
아스날은 4스날이 딱인데 4 1
-
서울시 이기는거 아니냐 이거 0 1
-
내 중딩 교과서 꼬라지 5 1
-
범모 2회 ㅆㅂ 0 1
57점이 사람이냐 이씨발새끼야?
-
10년전이랑 지금이랑 0 1
한 15키로 차이나려나 아마도?
-
ㅂㅂ 6 0
딸치러감
-
세지 공부법 1 0
진짜 어캐공부해야하나요?? 4월부터 듣긴했는데 좀 유기했어서 이제 자원파트인데요....
-
미래에서 왔습니다 3 0
파리 우승입니다
-
523ㅁㅌㅊ 4 0
아.
-
인생무상vs 4 1
금생유상
-
요즘 우울글만 싸서 죄송합니다 6 0
근데 너무 우울띠함 공부를 너무 안해 내가
-
메가 환급 받은 사람? 6 0
5월 12일부터 6주내랬는데 3주지남
-
중3 vs 현재 손글씨 5 4
이건 중3때(평소 글씨체) 현재 절망편(빡친상태로 쓴 글씨) 현재 보통 좀 신경쓴 글씨
나는죽어도서성한은못가일때고려해볼듯
서성한까진주면주절먹함
일단 연대 에타에서 자주 까인다는 것만 알고잇음
외국 나갈 생각 있으시면 추천드려요 한국에서 비비긴 좀 힘든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외국아얘안갈겨
그럼 비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