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시는 진짜 어지럽네 0 3
닉네임이 몇개야 ㅋㅋㅋㅋㅋ
-
5개월치 커리를 세운다고 생각하니까 벌서 지치네요 사실 지금도 늦은 건데
-
이투스 기숙학원 2 0
썸머스쿨 없나여..?? 들어가보니깐 다 반수시즌이라고 하네요..ㅠㅠㅠ
-
??? 탈릅 3명이나했어?? 0 1
왜..
-
플루오로안티몬산 0 0
AKA 초강산, 강력한 산화제
-
아 아까 0 0
그 자기 취향 글 썼던분들 다 보내버린건가
-
당분간은 조심해야할듯... 0 0
시간 장소 가리지 않고 사려야
-
평가원아 6모는 봐주겠다 0 0
딱 이번만이다 9모 수능은 얄짤없다 ㅋ
-
팔로워 500이다. 0 0
이제 설표도 한계다.
-
밤이되었습니다 0 0
젖지는 일어나 산화시킬 대상을 지목하십시오
-
Another one bites the dust 0 0
오르비 대 산화의 날?
-
ㅈ같이 생겼네 0 1
화학시러잉
-
6모공부안할거임 0 1
3모도안하고쳤음 걍 탐규는 기억력 테스트다 ㅋㅋㅋㅋㅋ
-
정시 재능은 0 0
여러번 응시할수 있는 재력 혹은 수학적 재능을 일컬음
-
아니 시볼 1명 더 줄었어 0 0
500선은 사수해야....한다
-
부엉모 몇점일까 0 0
궁금하네
-
상상문학 난이도 0 0
문학 엄청 틀리고 있는데 나만 틀리는 건가요?
-
누구죽음? 0 0
씻고왔는데 뭔일있었나


오 뭔가 풀 수 있을거같다
실제로도 지2랑 거의 똑같
뭔가 저 자료 안에서 회합이 안돌 가능성을 생각해봤는데 그렇다기엔 B의 공전주기가 너무 길다
오류
2번 맞죠??
궤도 사이의 거리=\=천체 사이의 거리
이게 b 맨 왼쪽 궤도랑 a젤 오른쪽 궤도랑 거리가 최대다라고 보면 안되는거라고 보는건가요..
축전기에서도 극판사이의 거리를 판과 판으로 보는거지 점을 찍어서 거리라고 보는게 아니잖아요
ㅇㅎ 그렇군요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