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시즌3-4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98041
78분 빡빡하게 풀어서 비상이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앱르비는 실검 다른거임? 4 1
하루종일 고정됨 범모 6모 스블 이렇게
-
화작 언매 등급컷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
280622 10초컷 ㅁㅌㅊ? 5 2
-
뭔가 매일 연락하던 사람이랑 4 1
연락 그만하니까 좀 허전하다..
-
애매한 수능이 젤 무서움 7 1
확실히 물이거나 확실히 불이면 1받을거 같은데 애매하게 확통 1컷 92점, 언매...
-
다 영업당한건가
-
나도 돌아가고싶다 0 0
선택의 순간 매번 틀린 수를 두면서 인생이 망해버렸다
-
정병이담배피러간다 2 2
잘자라애둘아
-
사ㅇ해 2 1
사람답게좀살아라폐급짓좀그만해..
-
과거부터도 그랬지만 4 1
'아는 것과 가르치는 것이 다르다.' 이 말만큼 사짜?? 들이 많이 쓰는 말도...
-
와씨,, GS에서 지금 혜자빵 개 싸게팜,,,ㅎㄷㄷ 4 3
아니,,, 하나만 사도 이정도양에 한입 베어물면 크림 엄청 나오는데도 1500원이면...
-
12 14 15 21 28 29 다잘 넘겼는데 12 걍 무지성 계산 14 처음에...
-
중앙의 vs 경희의 16 0
어디선호함? 전 위치랑 이름 간지로 중앙갈거같은데
-
기파급으로 물리 공부중인데 챕터4 용수철에대한 분석 부터 너무 어려워요ㅠ 근데...
-
현역때 농담으로 6 0
모의고사 박을때마다 시대인재 가야겠다~ 그랬는데 생각해보면 나 시대인재 갈 성적도 안나옴 ㅅㅂ
-
금테 달고 시퍼 1 1
수능 전까지 도전
-
D.LINK 간단 후기! 2 4
먼저 저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미적분 선택 삼반수생이고, 1컷~2초반을 왔다갔다...
-
국어는 0 1
뭔가 속독을 잘하는사람이 가져가는게 많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