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장을 가겠군 0 0
아마도?
-
6분 0 0
6분이라
-
와 0 0
비티냐 오늘 잘차는데 한끗이 모자라네
-
뭔가묘하네
-
ㅋㅋ 시 ㅂ 0 0
원찬스를 그냥 날리노
-
이강인은 못나올거같은데 0 0
음 엔리케가 기동성을 올리고싶어할느낌
-
라야 잘한다 0 0
진짜 잘나왔네
-
파리 뭐하냐고 0 1
악의 군단 키퍼차징마스터 아스날 막으라고
-
어어 0 0
아
-
ㅈ스날 슈팅3개 ㅋㅋ ㄹㅈㄷ 0 0
70분 넘었어 얘들아
-
아쉽거등요
-
아스날은 이럼 0 0
에너지 레벨 다시 올리기 힘듦
-
개스날 언제슈팅함? 0 0
진짜모름
-
스포티비 바로 결제했다 0 0
못참지
-
팔로잡고 안되니까 발로차는건 0 0
내가봐도아니다 ㅅㅂ
-
피케이라는데 0 0
어
-
챔결 왜케 노잼이냐 0 0
-
돈만원내고 0 0
아스날 우승하는거 보면 슬플거같은데 아오 왜 챔스랑 피엘이 분리되서
-
개스날 골 더 못넣을거같은데 0 0
이거 이대로 1대0승 아니면 질듯
-
5섶 한지1컷 46??? 0 0
갑자기 보정 개짜지네 45인데 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