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 0 0
.
-
대 0 0
.
-
ㅇㅂㄱ 7 1
야생의 쿼티님을 목격해서 기붐이 좋네요
-
우울해….. 1 2
시바……. 수능도 얼마 안남았네…… 친구들도ㅜ없고….. 시바 너무 힘들다….
-
생2러들 분발하세요
-
이렇게 정직한 과목이 어딨어 그럼 공부한 만큼 점수가 나오는데 난 정법 고른 건...
-
오늘이라던데
-
출튀 2 0
-
팔로워 2명 증발함 1 0
ㅠㅠ
-
재입대하는 꿈.. 10 2
2스타 온다고 이상한 제식 훈련하는 꿈꿈..
-
확통 기생집 수분감 2 0
이제 확통 기출 많이 풀려고 하는데 기생집이 낫나요 수분감이 낫나요?
-
놀러갔을때 재밌는거 뽑음 5 3
그건 바로 두쫀쿠 클리커야
-
현역 생지에서 사탐런? 3 0
선택과목 언매 확통 생명 지구 목표는 서울대 자전이나 광역이고 메디컬 일단 지금은...
-
제발구매합니다 가격 선제시해주세요 대치 직거래 환영해요
-
회피형 인간 0 0
내가 틀린문제->사설틱 문제 못풀면->요즘 잠을 못자서 그럼 딱 내 사고방식임
-
방금 참신한 발상을 봄 0 2
투표라는건 본인의 생각에 따라 권리 행사(x) 나와 생각이 다른 사람의 표를 무효화(o)

CPA / 공무원 준비하긴함 주변보면
문과는 결국 학벌 이후에도 자신을 증명할 수단이 더 많이 필요하다는 말이 사실이군요
제조업으로 발달한 나라에서 문과가 직접적으로 할수있는일은 적긴하죠
???: 이과에게 업무 toss

아사쉬지도 못함 청년..?
좋은 배우자 만나기
너무 과분한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 부족한 제가 짐이 되지나 않을지..
그만큼 더 노력해서 멋진 사람이 되어야겠네요
로씨행
문과의종착지 ㄷㄷ
코인
고오급지게 이야기하자면 자산관리..?
잘된버전: 로씨행
이외: 7/9급공무원.. 이라는 농담(?)도 있죠
아아 치킨집으로 수렴하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