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문만러들 얼마나 대단한가 0 1
( 자료화면 PD수첩 조정식편 ) 최수일 전직 고등학교 교사 EBS교재 집필진...
-
5덮 화미영쌍윤 92 84 93 47 47 ㅁㅌㅊ? 1 1
올해 망치면 자살예정
-
아 기분이좆같다 2 0
미적분 쎈a 기하 미래/엔 교과서한테 1패씩 적립하니까 자존감 떨어짐 아니 미래/엔은 왜 금지어임
-
다음주 6모구나 0 0
신청하고 까먹고 있었는데 벌써 시간이 그렇게….
-
6모 대비 서바 1회 후기 2 1
27,29,30틀 89 9번:딱봐도 3차/3차 10번:그림을 안줘서 열심히...
-
서울과고 vs 서울대 0 0
일단 난이도는 닥전이긴함 전자가 빡세지
-
너무 슬펐음.. 1년 더 해야된다는 생각에 너무 막막하기도 하고 그래서 한번에 가게 열심히 하려고.
-
개십허수의 붱모공통풀이 4 1
100m 80점(21,22,28,29,30) 저는 바보니깐 못한거알아도 칭찬만...
-
언매런이 맞을까 8 1
수학 개못해서 좀 강제되는 면은 있는데
-
ㅇㅅㅇ?
-
쿠쿠리님은 뭐하는분임 7 2
궁금
-
선거 다음 날이 6평임? 1 0
헉쓰
-
카카오 개새1기들아 2 5
아
-
우울하다ㅜㅜㅜㅜ 2 1
시이이이이이발 대학가서 동아리 2개씩 해야지 …. 이랬는데도 대힉친구들 찐친무리 안돼면 어카냐
-
어딘가 이상한 모몽가 2 1
-
스피드러너 미적 1회 등급컬 0 0
스피드러너 1회 미적 등급컷 얼마인가요?
-
설레임 설맞이1 이해원1 드릴7 풀어봤는데 설레임, 이해원이랑 설맞이1이랑 같은...
-
사실 재수때부터 오긴 했음...수험생정병+찐정병..
-
생윤 회독 0 0
생윤 임정환쌤 리밋 노트필기하면서 완강했고 2주전에 풀강 2배속으로 두번 들었어요...
-
6모 사탐런 6 1
ㅈ지금 사탐런해도 안늦냐? 사문 생윤 국수영 213 뜨는중..
길이
큼
수시충 길이는 이분이 물어보시네
최애 음식?
취미
오르비
그럼 탈릅하고 나서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잘하는 것(공부 관련 제외)
자학하는거잘함
아 그런거 하지 말고 다른거
딱히없는데
자학이나 자해나 자책은 하지 마
인증 언제해줌
언젠가
냥냥이vs댕댕이

댕댕이냥이
덕코 반띵 ㄱ

일단 얼굴이 ㄹㅇ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