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86563
1회 62점 2회 81점 작수 90점. 실모랑 평가원은 진짜 퀄이 넘 다른 것 같아요. 다들 연연해하지 마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학때 영어좀 배울까 5 0
열심히 안할거같긴한데
-
썸인지아닌지모르겠음 8 0
자꾸 선긋는거같은데 매일 전화하고 계속 뭐하는지 사진 보내는데 어장인지 자꾸 선긋는...
-
작년 4월 입대 군수붕이의 질받 16 0
ㅈㄱㄴ 대충 아는 사람은 알건데 본인은 작년부터 군수박아서 중대 -> 성대로 간...
-
아스날이 지금 하는것처럼 4 0
상대진영에 선수를 몰아넣고 크로스올리는 느낌으로 간다면 파리가 교체로 기동력 확...
-
순서대로 푸는건 11 1
모든 문제를 다 푼다는 가정 하에서는 가장 효율적인데(왔다갔다 시간이 없으니)...
-
5섶 세지 지구 컷 아시는분 8 1
-
버거먹어야지 0 0
배고프다
-
지루갑니다 5 0
골문으로 갑니다....지루,.....슛.....넣었습니다! 지루!
-
이야이쯔요호~야이야쯔요하~ 0 1
그어밍창쌴 이이피엔홍얼~
-
백합이 참 아쉬운 게 8 1
꽈츄가 없다는 것임… 진짜 달달하고 맛있는데 정사씬만 가면 조금 아쉬움
-
성불의 기쁨을 누릴수 있다는 희망을 느껴야함
-
메가 신성규T 0 0
코엑스 설명회때 온다는데 가고싶다 ㅠ 지방러는 운다 ㅠ
-
설경제vs고반 어디가냐? 8 0
어디갈거임?
-
고3때 나 0 0
수시안쓰겠다고 땡깡부려서 쌤이 부모님께 전화해서 그러지말라하심
-
물2하는 부남충 글씨체 인증 6 0
-
아스날은 4스날이 딱인데 4 1
-
서울시 이기는거 아니냐 이거 0 1
저도 1회 88 2회 86 3회 76나옴 쌰갈 ㅜㅜ
퀄 다른건 팩트입니다만, ‘좋은 실모’ 기준으로는 그 실모의 평균 점수랑 본인 국어 실력이랑 어느 정도 비례합니다. 그러나, 국어 풀이 스타일이 감각에 의존하는 스타일이라면 실모점수와 평가원 점수 차이 클 수도 있습니다. 감각에 의존하는 풀이법이 잘못된건 아니지만 제가 느끼기에 고점도 높고 저점도 낮습니다.
맞아요